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이민기·이유영, OCN '모두의 거짓말' 주연


입력 2019.06.05 08:57 수정 2019.06.05 09:11        부수정 기자
배우 이민기와 이유영이 OCN 새 오리지널 '모두의 거짓말'에 출연한다.ⓒGo_od MANAGEMENT, 에이스팩토리

배우 이민기와 이유영이 OCN 새 오리지널 '모두의 거짓말'에 출연한다.

5일 OCN에 따르면 '모두의 거짓말'은 아버지의 갑작스런 죽음 이후 실종된 남편을 구하기 위해 국회의원이 되는 여자와 그와 함께 진실을 좇는 형사의 이야기를 그린다.

현대사회 속에서 자신들의 안위를 위해 뱉어내는 거짓말과 침묵 속에서 사람답게 살기 위해 침묵을 깨는 두 사람의 이야기가 긴장감 넘치게 그려질 예정이다.

'커피프린스', '치즈인더트랩'의 이윤정 감독이 메가폰을 잡고 전영신 작가와 신예 원유정 작가가 집필을 맡는다.

이민기는 언뜻 보면 '차도남' 같아 보이지만 알고 보면 정도 많고 넉살도 좋은 형사 조태식 역을 맡는다. 조용하고 평범한 삶을 보내던 중 우연히 김서희(이유영)의 아버지인 국회의원 김승철의 교통사고 건을 맡게 되고, 이 사건이 단순 교통사고가 아님을 깨닫게 된다.

이유영은 부와 명예 모두를 갖고 있는 국회의원 막내딸 김서희를 연기한다. 아버지의 갑작스러운 죽음과 실종된 남편에 충격받고, 지푸라기라도 잡는 심정으로 아빠의 죽음 뒤에 있는 비밀과 실종된 남편을 구하기 위해 국회의원이 된다.

이민기는 "처음 도전하는 장르물인데 이윤정 감독님과 다시 작업하게 돼 기쁘고, 이유영 배우와 함께하게 되어 더 기대가 된다"고 전했다.

이유영은 "'모두의 거짓말'에 함께 하게 되어 영광이다. 이윤정 감독님과 이민기 배우님과 호흡을 맞추는 것이 설레고 기대된다. 김서희 캐릭터를 잘 그려내기 위해 몸과 마음을 집중하고 노력하겠다"라고 출연 소감을 전했다.

하반기 첫 방송.

부수정 기자 (sjboo71@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부수정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