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강지환 측 "모든 일정 취소, 경찰 조사 임할 것"


입력 2019.07.10 15:10 수정 2019.07.10 15:11        부수정 기자

성폭행 혐의로 긴급체포

배우 강지환이 성폭행 혐의로 긴급체포된 가운데 소속사 측이 향후 모든 일정을 전면 취소하고 성실히 경찰 조사에 임하겠다고 밝혔다.ⓒ데일리안 류영주 기자 배우 강지환이 성폭행 혐의로 긴급체포된 가운데 소속사 측이 향후 모든 일정을 전면 취소하고 성실히 경찰 조사에 임하겠다고 밝혔다.ⓒ데일리안 류영주 기자

성폭행 혐의로 긴급체포

배우 강지환이 성폭행 혐의로 긴급체포된 가운데 소속사 측이 향후 모든 일정을 전면 취소하고 성실히 경찰 조사에 임하겠다고 밝혔다.

강지환의 소속사 화이브라더스코리아는 10일 "불미스러운 소식으로 인사드리게 되어 유감"이라며 "최근 불거진 일에 대해 당사에서도 면밀하게 상황을 파악 중"이라고 전했다.

이어 "이번 사안에 대한 심각성과 더불어 배우 관리를 철저하게 하지 못했던 부분에 책임을 통감하고 있다. 이에 앞으로 이런 일이 발생하지 않도록 관리 개선에 노력하겠다"고 사과했다.

그러면서 "다만 현재 경찰 조사가 진행 중이고 조사 결과가 발표되지 않은 상황이라 어떤 말씀을 드리는 것도 조심스럽다"면서 "피해자 역시 함께 일하던 스태프이자 일원이기 때문에 두 사람을 보호하는 차원에서도 섣불리 입장을 전하기가 조심스러운 점 양해 부탁드린다"고 설명했다.

아울러 "이런 불미스러운 일로 많은 분께 심려를 끼쳐드린 점, 진심으로 사과드린다"고 덧붙였다.

10일 경기 광주경찰서에 따르면 강지환은 전날 여성 2명을 성폭행·성추행한 혐의(성폭력범죄의 처벌 등에 관한 특례법상 준강간 혐의)로 오후 10시 50분께 경기 광주시 오포읍 자택에서 긴급체포됐다.

강지환은 A씨와 B씨 등 외주 스태프 2명과 자택에서 술을 마신 뒤 이들이 자고 있던 방에 들어가 A씨를 성폭행하고 B씨를 성추행한 혐의를 받고 있다.

유치장에 입감된 강지환은 "술을 마신 것까지는 기억나는데 그 이후는 전혀 기억이 없다"고 진술한 것으로 알려졌다.

부수정 기자 (sjboo71@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부수정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