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킹덤2’ 김은희 작가 “시즌1 떡밥 대거 회수, 새로운 떡밥도 있어”


입력 2020.03.05 11:30 수정 2020.03.05 11:30        박정선 기자 (composerjs@dailian.co.kr)

ⓒ넷플릭스 ⓒ넷플릭스

‘킹덤2’ 김은희 작가가 애청자들에게 반가운 소식을 전했다.


5일 오전 넷플릭스 ‘킹덤2’의 제작발표회가 온라인 생중계로 진행됐다. 이날 행사에는 김은희 작가, 김성훈 감독, 박인제 감독, 배우 주지훈, 배두나, 류승룡, 김성호, 김성규, 전석호, 김해준이 참석했다.


김 작가는 시즌2에 대해 “피에 대한 이야기를 해보고 싶었다. 붉은 피 외에도 핏줄과 혈통에 대한 이야기를 담고 있다”면서 “피를 탐하는, 핏줄을 탐하는 상반된 사람들의 모습을 볼 수 있을 것 같다”고 설명했다.


특히 “시즌1에서 뿌려 놓은 떡밥을 시즌2에서 모두 수거할 것”이라고 말했다.


먼저 대본을 접한 배우들도 하나같이 이 말에 동조했다. 주지훈은 “떡밥이 잘 회수가 되는구나 싶은 생각이 들었다”고 말했고, 류승룡은 “떡밥을 회수하는 것뿐만 아니라 분리수거까지 깔끔하게 한다. 또 새로운 떡밥도 있다”고 했다.


배두나는 “스크립트 처음 읽었을 때 매 회마다 ‘헉’ 소리가 났다. 반전의 반전이 있다. 배우들도 놀랄 정도였으니 시청자들도 재미있게 즐길 수 있을 것”이라고 기대감을 높였다.


‘킹덤2’는 이창(주지훈)이 역병의 근원을 쫓아 한양으로 향하고, 조선의 중심에서 벌어지는 비밀스러운 음모를 둘러싼 피의 사투를 그린다. ‘킹덤2’는 오는 13일 공개된다.


박정선 기자 (composerjs@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