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일까지, 콘텐츠 화보 통한 봄 원피스 제안…모바일 앱 12% 할인 쿠폰 제공
원피스는 봄을 알리는 대표적인 ‘봄 시그널’ 아이템으로 꼽힌다. 본격적으로 날씨가 따뜻해지면서 ‘우신사’에는 3월 한 달간 원피스 거래량은 전월 대비 160% 상승했을 정도다.
올해는 특히 해마다 강해진 복고 열풍에 힘입어 어깨가 봉긋한 퍼프 원피스와 스퀘어넥 원피스가 주목을 받고 있다. 또 편안한 듯 깔끔한 분위기로 연출하기 좋은 셔츠 원피스도 반응이 좋다.
이에 무신사에서 전개하는 여성 전문 패션 스토어 우신사는 다양한 브랜드의 봄 원피스를 최대 70% 이상 할인하는 ‘봄 원피스 스타일링 기획전’을 오는 19일까지 실시한다.
세련된 룩으로 연출하기 좋은 롱 원피스부터 미니 원피스, 쉬폰 원피스, 트위드 원피스까지 우신사 추천 인기 원피스를 한눈에 만나볼 수 있다.
월요일부터 수요일까지 매주 3일마다 진행되는 특가 할인전에서는 키치한 체크 패턴이 특징인 커렌트 벨티드 드레스를 20% 할인하고 리올그 롱 원피스를 3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는 등 우신사 인기 브랜드의 제품들을 더욱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인다.
특히 우신사는 매거진 화보 콘텐츠를 통해 스타일리시한 일상 봄 원피스 스타일도 제안한다. 최신 유행하는 셋업 재킷 원피스와 셔링과 어깨 퍼프가 돋보이는 원피스 등 다채로운 봄 패션을 추천하고 함께 연출하기 좋은 주얼리와 슈즈도 소개하는 등 실용적인 스타일링 정보를 제공한다.
이어 이번 기획전 오픈을 기념해 모바일 앱 전용 12% 할인 쿠폰 제공한다. 우신사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에서는 원피스 화보 중 마음에 드는 스타일링을 댓글로 남기고 친구 2명을 태그 하면 추첨해 총 10명에게 원피스를 증정한다. 자세한 내용은 우신사 스토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