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윤형빈, 개그 공연 ‘코미디의 맛’ 론칭…수익금 기부


입력 2020.04.29 09:51 수정 2020.04.29 09:51        박정선 기자 (composerjs@dailian.co.kr)

ⓒ윤소그룹 ⓒ윤소그룹

개그맨 윤형빈이 개그 공연 ‘코미디의 맛’을 론칭한다.


29일 윤형빈이 이끄는 개그 문화 브랜드 윤소그룹은 “오는 5월 2, 3일 새로운 개그쇼 ‘코미디의 맛’을 론칭한다”고 밝혔다.


‘코미디의 맛’은 50만 명 이상이 관람하고 관객 평점 9.9점을 기록한 윤형빈 소극장의 대표 공연 ‘관객과의 전쟁’의 시즌2 공연이다. 윤형빈, 김지호, 정찬민, 신윤승, 김시우, 김창규, 박경호, 서유기 등 개그맨들이 엄선한 개그는 물론, 관객이 함께 참여해 예상치 못한 애드리브가 웃음 포인트다.


특히 5월 2일과 3일 이틀 동안은 ‘힘내라 대한민국’이라는 슬로건 아래 입장료 5000원이라는 파격적인 이벤트를 실시한다. 또 윤형빈 소극장 방문이 어려운 관객들을 위해 5월 3일 오후 7시 공연은 유튜브 윤소 코미디 채널을 통해 ‘방구석 콘서트’를 진행한다.


윤소그룹의 수장 윤형빈은 “‘코미디의 맛’은 요즘같이 웃을 일 없는 시기에 개그맨들이 의기투합한 공연”이라며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19(코로나19)의 여파로 힘겨운 시간을 보내고 있는 대한민국에 온·오프라인으로 웃음을 나누려 한다. 웃음으로 희망을 전하고 싶다. 많은 사람들이 신나게 웃으면서 ‘코미디의 맛’을 즐겨주셨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윤소그룹은 윤형빈이 ‘코미디와 문화의 접목 발전’을 목적으로 설립한 신개념 개그 문화 브랜드다. 기존 극단 형태를 브랜드화 시켜 신인 개그맨을 육성하고 있으며 코미디와 다양한 분야와의 접목을 시도하고 있다.


박정선 기자 (composerjs@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