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LG유플러스, 오리지널 콘텐츠 ‘아이즈원의 잇힝 트립’ 공개


입력 2020.05.26 09:12 수정 2020.05.26 09:12        이건엄 기자 (lku@dailian.co.kr)

기존 아이돌 프로그램 인기에 추가 제작 및 편성

타사 가입자도 앱 마켓 통해 시청 가능

LG유플러스 신규 오리지널 콘텐츠 ‘아이즈원의 잇힝(Eat-ing) 트립’ 스틸컷.ⓒLG유플러스 LG유플러스 신규 오리지널 콘텐츠 ‘아이즈원의 잇힝(Eat-ing) 트립’ 스틸컷.ⓒLG유플러스

LG유플러스는 오는 27일 신규 오리지널 콘텐츠 ‘아이즈원의 잇힝(Eat-ing) 트립’을 'U+아이돌Live'를 통해 최초 공개한다고 26일 밝혔다.


‘아이즈원의 잇힝(Eat-ing) 트립’은 LG유플러스 자체 제작 콘텐츠로 U+아이돌Live 앱에서 팬들의 사전 투표로 정해진 미션을 아이즈원이 직접 수행하며 지역 맛집 방문 등의 모습을 그렸다.


해당 프로그램은 LG유플러스 고객뿐만 아니라 타사 고객도 구글 플레이스토어, 애플 앱스토어, 원스토어를 통해 U+아이돌Live 앱을 내려 받아 무료로 감상할 수 있다.


김민구 LG유플러스 모바일서비스담당은 “청하, SF9, 몬스타엑스, 빅톤의 ‘아이로그U’ 등 평소 무대에선 볼 수 없는 인기 아이돌의 색다른 모습을 담은 자체 제작 콘텐츠가 큰 호응을 얻어추가 제작, 편성했다”며 “팬들이 원하는 콘텐츠 지속 발굴해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이건엄 기자 (lku@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이건엄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