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동굴저음’ 류지광, 광고 계약만 몇 개째?


입력 2020.07.13 11:30 수정 2020.07.13 09:52        박정선 기자 (composerjs@dailian.co.kr)

ⓒ아랑엔터테인먼트 ⓒ아랑엔터테인먼트

트로트 가수 류지광이 광고계의 잇다른 러브콜을 받고 있다.


서바이벌 오디션 프로그램 ‘미스터트롯’에서 얼굴을 알린 류지광은 매력적인 동굴 저음 목소리를 뽐내 ‘버터 왕자’ ‘트로트귀공자’로 불리며 출연이후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


류지광은 최근 녹십초생활건강을 비롯해 캐쥬얼 브랜드 피에이티(PAT), 뷰티 브랜드인 라라츄, 라이프케어 브랜드 더엘스타(THELSTAR) 등과 광고 계약을 성사시켰다.


피에이티는 지난 6월 류지광이 PAT 온라인 콘서트를 참여하는 계기로 시작해, 현장에서 관계자들에게 류지광의 바르고 활력 넘치는 이미지를 잘 각인시켜 계약까지 이어지게 되었다.


관계자는 “185cm의 8등신 비율의 탄탄한 몸매의 류지광과 캐쥬얼 의류 브랜드인 PAT를 만나 시너지가 더해질 것”이라고 기대감을 밝혔다.


또 류지광은 라라츄 클레이 앰플 클렌저 모델을 맡게 되었다. 류지광은 13일 진행되는 라라츄 롯데홈쇼핑 방송에도 특별 게스트로 직접 출연할 예정이다.
더엘스타는 생활용품과 연예인MD등을 제작하는 라이프케어 브랜드로, 류지광은 루체스타선글라스와 마스쿨 부문 모델을 계약하게 됐다.


‘미스터트롯’ 방송이후 뚜렷한 활약을 보여주고 있는 류지광은 오는 24일부터 서울에서 시작하는 ‘미스터트롯’ 대국민 감사 콘서트의 출연을 확정짓고, 오랜만에 오프라인에서 만나는 팬들을 위해 연습에 몰두중이다. 13일 오후 10시에는 KBS1 ‘가요무대’에 출연한다.


박정선 기자 (composerjs@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