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BC카드, 페이북 통해 월 1000원대 미니암보험 단독 출시


입력 2020.10.07 08:41 수정 2020.10.07 08:45        배근미 기자 (athena3507@dailian.co.kr)

암진단비·수술비·입원비 필수담보 보장…24시간 가입 가능

해빗팩토리·마이뱅크 등과 제휴해 맞춤형 보험 서비스 제공

BC카드가 자사 종합금융플랫폼 페이북을 통해 미니암보험 상품을 단독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BC카드

BC카드가 자사 종합금융플랫폼 페이북을 통해 미니암보험 상품을 단독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한 미니암보험은 BC카드 페이북 내 금융 카테고리에서 가입할 수 있다.월 보험료 1000원대(30세 남성 기준 월1298원)로 암 진단비 1000만원 뿐 아니라 암수술비, 암입원비를 모두 보장받을 수 있다. 3가지 필수 담보를 합리적인 보험료로 제공하고 공인인증서 없이 전자서명만으로 24시간 가입할 수 있어 가입 편의성을 높였다.


BC카드는 이와함께 유수의 핀테크 스타트업과 손잡고 페이북을 통해 고객 맞춤형 보험 비교 및 가입 서비스를 제공한다.


먼저 보험비교 전문 스타트업인 ㈜해빗팩토리와 제휴해 페이북 ‘금융’ 카테고리에 보험 최저가 비교 서비스를 탑재했다.대표적인 암보험,어린이보험,실손보험 뿐만 아니라 태아보험과 반려견보험도 비교할 수 있다.보험료 비교 후 해빗상담원과 전화 등을 통한 상담도 가능하다.


또한 핀테크 스타트업인 마이뱅크와 제휴해 핵심 보장만으로 구성된 실속형 간편보험 가입 서비스도 탑재했다.운전자,암,해외여행자,그리고 반려견 관련 간편보험 상품을 손쉽게 가입할 수 있다.


한편 BC카드는 간편보험 고객을 대상으로 이벤트도 마련했다. 12월 31일까지 페이북 금융 카테고리에서 운전자 및 반려견 간편보험을 가입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첫달보험료 전액 캐시백(운전자보험)▲매월 보험료10%할인(반려견보험)혜택을 제공한다.


박상범 BC카드 금융플랫폼본부장(상무)은 “BC카드 페이북은 혁신적이고 편리한 결제 뿐만 아니라 고객이 필요로 하는 라이프스타일 혜택을 제공하는 종합금융플랫폼”이라며,“고객 모두가 페이북을 통해 보다 진보된 금융을 경험하길 바란다”고 밝혔다.

배근미 기자 (athena3507@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배근미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