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SKT, 주니어폰 ‘갤럭시A21s 잼’ 출시…출고가 31만원


입력 2020.12.17 09:01 수정 2020.12.17 09:01        김은경 기자 (ek@dailian.co.kr)

5천mAh 대용량 배터리·쿼드카메라…전용 앱으로 관리

‘네이버 어학사전·삼성에듀’ 무료 콘텐츠…사전예약 개시

SK텔레콤 홍보모델이 SK텔레콤 전용 주니어폰 ‘갤럭시A21s ZEM’을 선보이고 있다.ⓒSK텔레콤

SK텔레콤은 오는 24일 크리스마스를 맞아 초등학교 고학년에 적합한 롱텀에볼루션(LTE) 주니어폰 ‘갤럭시A21s 잼(ZEM)’을 단독 출시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날부터 22일까지 SK텔레콤 공식 온라인스토어 T다이렉트샵에서만 사전예약을 진행한다. 예약 고객을 대상으로 24일 크리스마스 이브에 산타 배송 서비스를 제공한다.


출고가는 31만4600원이며 ▲6.5인치 고선명도(HD+) 디스플레이 ▲5000밀리암페어시(mAh) 대용량 배터리 ▲4800만 화소 쿼드 카메라를 탑재했다.


제품에는 지난해 KCA한국소비자평가 애플리케이션(앱) 어워즈 자녀케어 부문에서 수상한 ‘ZEM(잼)’ 앱이 기본 탑재됐다. 부모와 자녀는 상의를 거쳐 ZEM 앱을 통해 ▲스마트폰 사용시간 관리 ▲자녀 위치 조회 ▲미세먼지 정보 조회 등 다양한 기능을 활용할 수 있다.


다양한 무료 콘텐츠들도 제공한다. 네이버 어학사전 앱은 물론 일반 스토어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없는 네이버 오늘의 회화·단어퀴즈 앱도 기본으로 사용할 수 있다. 초등 영어·코딩, 중고교 강좌 등을 온라인으로 학습할 수 있는 삼성에듀 1년 무료 쿠폰도 주어진다.


스마트폰 구매 고객은 다양한 패키지 상품을 무료로 받을 수 있다. 제품 박스에는 초등학생이 편의점, 대중교통 등에 손쉽게 사용 가능한 선불식 용돈카드 ‘코나카드’와 휴대폰 케이스 2종, 스트랩, 블루라이트 차단 액정보호필름이 동봉돼 있다.


SK텔레콤은 사전예약한 선착순 고객 500명에게 크리스마스 이브 산타 배송 서비스를 제공한다. 사전예약 고객은 ▲ablue 커블체어 키즈 ▲모토로라 Squads Kids 300 ▲카카오프렌즈 문구용품 세트 가운데 하나를 선택해 무료로 받을 수 있다.


서울과 수도권에 거주하는 바로도착 주문 고객은 24일 출시일에 스마트폰과 함께 삼성전자에서 제공하는 배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 케익을 원하는 장소에서 수령 가능하다. 그 외 지역 고객은 MMS 기프티콘으로 아이스크림 케익을 받는다.


문갑인 SK텔레콤 스마트디바이스그룹장은 “자녀와 부모가 함께 만족할 수 있는 스마트폰과 구성품”이라며 “앞으로도 자녀와 부모의 다양한 요구를 반영한 합리적인 가격의 스마트폰을 지속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김은경 기자 (ek@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김은경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