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게임빌, ‘프로젝트 카스 고’ 내달 23일 글로벌 출시


입력 2021.02.16 09:28 수정 2021.02.16 09:30        김은경 기자 (ek@dailian.co.kr)

모바일 환경 최적화 ‘원터치’ 레이싱 조작

“커스터마이징 차별화·사실적 레이싱 환경”

게임빌 모바일 원터치 레이싱 게임 ‘프로젝트 카스 고(PROJECT CARS GO)’.ⓒ게임빌

게임빌은 모바일 원터치 레이싱 게임 ‘프로젝트 카스 고(PROJECT CARS GO)’를 내달 23일 글로벌 시장에 선보인다고 16일 밝혔다.


게임빌은 “현실적인 그래픽과 고품질 사운드를 바탕으로 모바일에 최적화 된 원터치 레이싱을 구현하고 있다”며 “차별화된 커스터마이징 시스템과 사실적인 레이싱 환경이 돋보이는 게임으로 전 세계 유저들의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고 소개했다.


유저들은 보유한 차량을 다양한 색상 변화, 패턴 추가, 부품 업그레이드 등 원하는 대로 커스터마이징할 수 있다.


‘브랜즈 해치(Brands Hatch)’, ‘라구나 세카(Laguna Seca)’ 등 세계 유명 트랙을 실사형으로 재현하고, 다양한 트랙을 통해 운전 능력을 테스트해볼 수 있도록 ‘월드 투어’, ‘타임 트라이얼’ 등 게임 모드를 선보일 예정이다.


해당 게임은 게임빌과 ‘슬라이틀리 매드 스튜디오’가 함께 선보인다. 사실감 넘치는 게임 환경으로 레이싱 마니아층을 만족시키고, 간편한 원터치 방식을 부각시켜 이용자층을 확대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10년 이상 레이싱 장르 게임들을 개발해 온 영국 슬라이틀리 매드 스튜디오는 ‘프로젝트 카스 시리즈’를 비롯해 ‘니드 포 스피드: 쉬프트’, ‘니드 포 스피드: 쉬프트2 언리쉬드’ 등 다수의 흥행 레이싱 지식재산권(IP)을 보유하고 있다.

김은경 기자 (ek@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김은경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