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쿠팡, 넥센타이어와 '넥스트레벨 GO' 전략적 파트너십 체결


입력 2021.05.03 10:08 수정 2021.05.03 10:08        이나영 기자 (ny4030@dailian.co.kr)

3일 서울 마곡에 위치한 넥센타이어 중앙연구소에서 진행된 파트너십 체결식에서 (왼쪽부터) 이현종 넥센타이어 사장과 윤혜영 쿠팡 리테일 부사장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쿠팡

쿠팡은 넥센타이어와 '넥스트레벨 GO' 전략적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3일 밝혔다.


이번 파트너십을 기반으로 쿠팡은 전문기사 방문서비스인 '로켓설치'를 통해 넥센타이어의 '넥스트레벨 GO' 판매 및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로써 타이어 상품의 온라인 유통채널을 확대하고 판매 경쟁력을 한층 강화할 것으로 보인다.


이번 파트너십은 특히 업계의 혁신을 선도하고 있는 두 회사의 결합이라는 점에서 주목된다. 쿠팡의 데이터 기술력 및 탄탄한 고객기반, 넥센타이어의 모빌리티 전문성을 적극 활용할 계획이다. 다양한 고객 니즈에 부합하는 편리한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양사 간 시너지 효과를 극대화하겠다는 전략이다.


넥센타이어의 넥스트레벨 GO는 작년에 업계 최초로 선보인 비대면 타이어 방문 장착 서비스로, 타이어 전문가가 최첨단 장비와 함께 고객의 차량이 위치한 장소로 방문해 고객과 대면하지 않고도 타이어를 교체하는 혁신적인 프리미엄 서비스다.


윤혜영 쿠팡 리테일 부사장은 "국내 타이어 업계를 선도하는 넥센타이어와 협업을 하게 돼 기쁘다"며 "양사가 보유한 기술 및 노하우를 결합해 긴밀한 혁신 파트너십을 바탕으로 시너지를 창출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이나영 기자 (ny4030@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