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3일 낮 12시 42분께 서울 강서구 화곡동에서 불이 났다.
연합뉴스 보도에 따르면 한 다세대주택 건물 3층에서 화재가 발생해 30여분이 지난 오후 1시 16분께 완전히 꺼졌다.
이 불로 발화점 인근 에어컨과 바닥 장판 일부가 불에 탔고 주민 2명이 불을 피해 1층으로 대피했다. 인명 피해는 없었다.
소방당국은 에어컨 설치 이후 시험운행 과정에서 스파크가 발생해 불이 난 것으로 보고 정확한 화재 원인을 조사 중이다.
[컨콜] LG엔솔 "GM 전기차 볼트 화재, 모듈 제조공정 결함 원인"
LG에너지솔루션 경영전략총괄 장승세 전무는 29일 '2021년 2분기 실적발표 콘퍼런스콜'에서 GM볼트 리콜 관련 원인에 대해 "과거 모듈 제조공정에서 발생한 두 가지 결함이 드물지만 동시 발생한 점을 원인으로 보고 있다. 리콜 절차나 대응계획은 GM과 협의중"이라며 "충당금에 대해서도 협의해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흥국화재, 아름다운가게와 미니보험상품 기부캠페인
흥국화재는 아름다운가게와 함께 '나눔과 순환을 위한 아름다운 약속' 업무 협약식을 진행했다고 29일 밝혔다. 전날 진행된 협약에 따라 흥국화재는 사회 이슈에 부합하는 보험 상품을 출시해 아름다운 가게와 함께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전개할 계획이다.첫 나눔 활동은 미니보험 상품인 다이렉트 실속보험 기부 캠페인이다. 이 캠페인은 흥국화재가 보험상품 판매 건당 일부금액을 기부금으로 조성해 아름다운가게에 전달한다. 기부금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이하 코로나19) 예방과 피해 지원을 위해 감염병 고위험군 어린이가 있는 한부모 가정과 조…
"주적은 이재명"…박정훈, 위기 속 '보수대통합' 호소
여자친구 제자 2명 산 끌고 가 협박한 교사, 잘못 시인
경찰, '환자 사망 사고' 양재웅 병원 의료과실 의혹 수사 본격화
창원NC파크 구조물 맞아 수술한 20대女 결국 사망
푸틴 5억 리무진 폭발? "암살 위협 심각"...김정은에게 준 車
김수현 "김새론과 미성년 시절 교제 하지 않았다, 카톡·음성 모두 조작" [D:현장]
실시간 랭킹 더보기
사회 많이 본 기사 더보기
정기수 칼럼
보수, 이재명을 법으로 아웃시키는 꿈 깨라
양경미의 영화로 보는 세상
인생을 바꾸는 다정함의 힘
김규환의 핸디 차이나
美, 對中 견제조직 ‘막가파’식 해체가 무서운 이유
‘선수는 무슨 죄?’ 한국 럭비는 왜 그들만의 리그를 치르고 있나 [기자수첩-스포츠]
도둑맞은 광화문 [기자수첩-정치]
한·중 ‘해빙무드’ 속 잊지 말아야 할 것 [기자수첩-유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