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아시아나항공, ESG 슬로건 공모


입력 2022.01.18 10:36 수정 2022.01.18 11:55        이홍석 기자 (redstone@dailian.co.kr)

ESG 경영 문화 확산 위한 목적…우수 제안자에게 경품 제공

아시아나항공 ESG 슬로건 공모전 포스터.ⓒ아시아나항공

아시아나항공(대표 정성권)은 환경·사회·지배구조(ESG) 경영 활성화를 위한 ESG 슬로건을 공모한다고 18일 밝혔다.


내달 16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공모전은 회사가 나아가야할 ESG 경영 의지를 담은 영문 슬로건과 그 의미를 자유형식으로 기술해 회사 ESG 공식 이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제출된 아이디어는 아시아나항공 내부 평가단이 ▲주제에 대한 적합성 ▲독창성 ▲창의성 ▲간결성 ▲활용성 등을 심사해 3월 중 발표할 예정이다. 심사를 거쳐 선정된 최우수상에는 사이판 이코노미 왕복 항공권 2매를, 우수상에 선정된 10명에게는 소정의 상품을 증정한다.


조영석 아시아나항공 ESG 태스크포스(TF) 상무는 “아시아나항공이 앞으로 나아가야 할 ESG 경영 방향성을 고객들과 함께 만들어 나간다는 취지에서 아이디어를 공개 모집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아시아나항공 ESG 경영에 관심있는 누구나 공모전에 참여할 수 있다.


아시아나항공은 지난해부터 ESG TF를 출범시키고 ESG 모범 규준을 채택하는 한편 ESG 경영 설명회를 개최하는 등 ESG 경영 초석 마련을 위한 다양한 활동을 추진해 왔다. 올해는 ESG 전담팀 신설, ESG 위원회 신설, 친환경 사업 전개 등 ESG 경영 실현에 박차를 가한다는 방침이다.

이홍석 기자 (redstone@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