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LG생활건강 실크테라피, '3D 볼류마이징 에센스' 출시


입력 2022.02.25 16:25 수정 2022.02.25 14:26        이나영 기자 (ny4030@dailian.co.kr)

3D 볼류마이징 에센스.ⓒ실크테라피

LG생활건강은 미국 프로페셔널 헤어케어 브랜드 실크테라피에서 손상된 모발케어는 물론 어느 각도에서 봐도 자연스러운 컬과 볼륨을 살려주는 ‘3D 볼류마이징 에센스’를 출시했다고 25일 밝혔다.


3D 볼류마이징 에센스는 외부 자극으로 인해 손상된 모발에 영양을 공급함과 동시에 힘 없이 꺼지는 모발의 볼륨을 살려주는 3D볼륨 개선 에센스로, 48시간 지속되는 컬링 및 볼륨 개선 효과를 선사하는 것이 특징이다.


이 제품은 실크 단백질, 화이트 트러플,판테놀 등의 성분을 배합한 판테놀 컬 부스터 포뮬러가 손상 모발의 큐티클 개선을 도와주고 풍부한 영양과 수분감을 전달해 모발을 탄력 있고 부드럽게 정돈해 준다.


특히 깊은 보습감이 느껴지면서도 끈적임 없는 제형은 뭉침 없이 빠르게 흡수돼 부드럽게 마무리되면서 볼륨감을 살리는 것이 특징이다.


실크테라피 관계자는 "3D 볼류마이징 에센스는 블렌딩 성분인 판테놀 컬 부스터를 함유한 처방으로 기존 실크테라피 에센스에서 진화된 볼륨 개선 효과를 선사한다"며 "푹 자고 일어나도 언제 어디서나 모발 볼륨과 컬이 살아있는 입체 볼륨을 경험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이나영 기자 (ny4030@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