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운세상코스메틱의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닥터지는 대표 수분·진정 라인 레드 블레미쉬 클리어 수딩 크림에 자외선 차단 기능을 더한 선케어 ‘레드 블레미쉬 수딩 업 선’을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레드 블레미쉬 라인은 여드름성 피부 및 민감성 피부 등 다양한 피부 타입이 사용할 수 있는 대표 수분 진정 라인으로 필링, 에센스 플루이드, 크림, 마스크 등 총 16개 라인업으로 구성돼 있다.
신제품 레드 블레미쉬 수딩 업 선은 레드 블레미쉬 라인의 제품력에 선케어 기능을 담은 저자극 수분 진정 선크림이다. 레드 블레미쉬 라인의 핵심 성분 5-시카 콤플렉스에 병풀잎추출물 등 5종 진정 케어 성분을 더한 10-시카 콤플렉스로 민감 피부를 촉촉하게 진정시켜주며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준다.
또한 피부 보습과 진정에 좋은 판테놀이 담긴 수분 에센셜 성분 함유로 바르는 순간 피부가 수분감과 함께 편안함을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수분 크림처럼 부드럽게 발리는 워터 제형으로 가벼운 발림성과 끈적임 없이 산뜻한 마무리감을 자랑한다.
황진현 닥터지 글로벌마케팅팀 팀장은 “닥터지는 피부과학에 기반한 더마코스메틱 브랜드로서 수분 부족형 지성, 민감한 지성 피부 등 다양한 피부 고민을 도와줄 수 있도록 선케어 역시 라인업을 다양화해 나가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이번에 선보인 레드 블레미쉬 수딩 업 선은 민감 피부 등 다양한 피부 타입이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저자극 수분 진정 선크림으로 레드 블레미쉬 라인의 제품들처럼 사용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