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세븐일레븐, 포켓몬 간편식 2종 출시


입력 2022.08.18 10:37 수정 2022.08.18 10:10        최승근 기자 (csk3480@dailian.co.kr)

포켓몬 스티커 18종 포함, 도시락 용기는 다양하게 재활용 가능

ⓒ세븐일레븐

편의점 세븐일레븐이 글로벌 인기 브랜드 ‘포켓몬’을 소재로 한 간편식 2종을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한 포켓몬 간편식 2종은 ‘피카츄오므라이스’와 ‘포켓몬토마토스파게티’로 인기 포켓몬인 피카츄의 얼굴과 특징을 재미있게 표현한 용기와 피카츄가 좋아하는 토마토 케첩을 활용한 메뉴로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이번에 출시하는 포켓몬 간편식 2종에는 세븐일레븐에서만 만날 수 있는 단독 포켓몬 스티커 18종이 랜덤으로 들어있어 포켓몬 마니아들의 수집욕도 자극한다.


도시락 용기에 포켓몬 얼굴 모양 등 재미있는 디자인을 적용하고 음식을 다 먹은 후 놀이가면 등으로 재활용도 가능하다.


세븐일레븐은 최근 캐릭터 관련 상품들의 판매가 크게 증가함에 따라 이번 상품을 출시했다.


실제 포켓몬 등 애니메이션을 활용한 세븐일레븐 차별화 열쇠고리 제품인 ‘캐릭터 마이키링’의 누적 판매량이 200만개를 돌파하는 등 편의점 내 캐릭터 관련 상품의 인기는 계속 높아지고 있다.


‘피카츄오므라이스’는 피카츄 얼굴 모양 용기에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오므라이스를 담았다. 토마토 케첩을 별도로 동봉해 피카츄오므라이스에 나만의 DIY 피카츄 얼굴 그리기도 연출할 수 있다.


‘포켓몬토마토스파게티’는 피카츄의 타입을 나타내는 전기 디자인 용기에 토마토소스 스파게티를 담아낸 상품이다. 눈꽃치즈와 토마토 다이스가 들어가 맛과 소스의 풍미를 높였고, 국내산 닭으로 만든 치킨너겟을 추가해 든든함을 더했다.


세븐일레븐은 포켓몬 간편식 2종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도 전개한다.


이달 말까지 구매한 피카츄오므라이스에 동봉된 케첩으로 나만의 피카츄 얼굴을 그려 SNS에 올리는 30명에게 세븐일레븐 푸드상품권 5000원권을 증정한다.


8월 29일부터 9월 15일까지는 포켓몬 간편식에 들어있는 포켓몬 스티커 18종을 모아 개인 SNS에 인증하면 50명에게 세븐일레븐 푸드상품권 1만원권을 증정한다.


또 세븐앱(APP)에서 포켓몬 간편식 구매시 1개를 무료 증정하는 1+1 행사도 진행한다.


김하영 세븐일레븐 푸드팀 MD는 “포켓몬 간편식 2종은 맛과 모양뿐 아니라 재미있는 놀이와 체험까지 다양한 즐거움을 선사하는 간편식”이라며 “세븐일레븐 포켓몬 간편식과 함께 가족, 친구, 연인끼리 즐거운 추억을 만들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최승근 기자 (csk3480@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