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부 시스템 오류로 로그인 및 송수신 오류 발생”
카카오가 4일 오후 발생한 카카오톡 메신저 송수신 및 접속 오류에 대해 긴급 점검을 통해 정상화했다고 밝혔다.
카카오는 “약 2시 14분경부터 내부 시스템 오류로 일부 이용자들의 카카오톡 메시지 수·발신, PC버전 로그인 불가 등 문제가 발생했다”며 “인지 즉시 긴급 점검을 통해 2시 32분부터는 카카오톡을 문제없이 사용할 수 있도록 조치가 완료됐다”고 말했다.
“내부 시스템 오류로 로그인 및 송수신 오류 발생”
카카오가 4일 오후 발생한 카카오톡 메신저 송수신 및 접속 오류에 대해 긴급 점검을 통해 정상화했다고 밝혔다.
카카오는 “약 2시 14분경부터 내부 시스템 오류로 일부 이용자들의 카카오톡 메시지 수·발신, PC버전 로그인 불가 등 문제가 발생했다”며 “인지 즉시 긴급 점검을 통해 2시 32분부터는 카카오톡을 문제없이 사용할 수 있도록 조치가 완료됐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