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운세상코스메틱의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닥터지는 인기 안티에이징 크림인 ‘블랙 스네일 크림’의 온라인 공식 판매를 시작한다고 2일 밝혔다.
블랙 스네일 크림은 누적 판매량 2800만 개를 돌파하며 ‘국민 안티에이징 크림’으로 주목받는 닥터지의 스테디셀러 제품이다. 닥터지는 블랙 스네일 크림을 더 많은 소비자들이 경험할 수 있도록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를 비롯한 온라인 공식 제휴 채널을 통한 공식 판매를 결정했다.
닥터지 블랙 스네일 크림은 보습과 영양, 미백, 주름 개선, 리프팅까지 크림 하나로 케어할 수 있는 안티에이징 토탈 케어 제품이다. 특히 블랙 스네일 20%와 프로폴리스를 함유해 피부에 고영양을 선사하고 피부 수분량을 개선해 탄력 넘치는 피부를 가꾸는 데 도움을 준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닥터지는 블랙 스네일 크림 온라인 공식 출시를 기념해 네이버에서 오는 20일까지 진행되는 설 선물 추천 기획전인 ‘설 선물대첩’에 참여한다.
이교진 고운세상코스메틱 온라인영업 팀장은 “더 많은 소비자들이 누적 판매량 2800만 개를 돌파한 국민 안티에이징 크림을 경험하기를 바라는 마음에서 접근성이 높은 온라인 공식 출시를 결정했다”며 “온라인 공식 출시를 시작으로 지난해 성황리에 종료한 JTBC금토일 드라마 재벌집 막내아들의 주연이자 닥터지 브랜드 모델인 배우 송중기와의 시너지를 적극 활용해 국민 안티에이징 크림으로서의 입지를 공고히 다질 계획”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