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오피스와이프 있는 남편, 육체관계 증거 없어도 이혼 될까요"
항상 정시에 퇴근하던 공무원 남편이 거짓말을 일삼으며 오피스 와이프와 시간을 보냈다는 사실을 알게 된 한 여성이 이혼 소송 여부에 대해 조언을 구하고 나섰다.YTN 라디오 '조인섭 변호사의 상담소'에서는 지난 7일 남편의 오피스 와이프 존재를 알게된 여성 A씨의 사연을 다뤘다.A씨는 "늘 6시면 퇴근하고 곧장 집으로 오던 남편이 얼마 전부터 야근할 일이 생겼다는 핑계를 대며 점차 늦게 퇴근하기 시작했다"고 밝혔다.별다른 의심을 하지 않았던 A씨는 점점 잦아지는 야근에 남편의 직장에 찾아가 봤으나 남편은 자리에 없었다고. A씨는 "그…
尹대통령, 이상민 부재에 '이관섭 수석이 원스톱 창구 역할 맡으라' 지시
尹, 자치행정·인사·재난관리 협력 차질 없도록 당부다만 재난안전시스템 개선·정부혁신 등 차질 불가피대통령실 "차관 체제에선 관리 수준으로 갈 수밖에"
드디어 활짝 웃은 나경원, 김기현과 "尹정부 성공" 외쳐
9일 보수단체 행사 나란히 초청돼 만남김기현·나경원, 같은 테이블서 화기애애애당심 강조한 나경원 "저는 영원한 당원"
파월이 꺾은 ‘연준의 시장 개입’…실망한 투심, 韓증시 반등 막아서나
이재명 "임기 내 세종 대통령실 건립"…'캐스팅보트' 충청 공들이기
5월엔 기준금리 인하?…환율이냐, 경기냐 '딜레마' 계속
"도우려던 50대 함께 감전돼" 부산의 한 수영장서 '감전 사고', 1명 사망·1명 부상
뛰어나간 아이 난간 밖으로…야외 수업에 나섰던 9살 아동, 호수에 빠져 '익사'
[현장] "밀지 마세요" 호소에도 비집고 안으로…김문수 선거캠프 개소식 '문전성시'
실시간 랭킹 더보기
[트럼프 스트레스] 美 “다른 나라가 관세 협상하길 더 원해…결정은 우리가”
미국 정부는 많은 나라가 미국과 관세 협상하기를 바라고 있지만 그 결정은 미국이 할 것이라고 밝혔다.미 CNN방송 등에 따르면 트럼프 대통령은 17일(현지시간) 백악관에서 열린 조르자 멜로니 이탈리아 총리와의 정상회담에 앞서 기자들과 만나 “많은 국가가 우리와 협상하고 싶어 한다”며 “솔직히 나보다 그들이 더 협상하길 원한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우리가 (상대국의 말을) 들을 것이고, 공정하게 대할 것”이라고 덧붙였다.그는 “우리가 거래를 결정하는 것이고, 그것이 우리가 할 일”이라고 말했다. 이날 회담에 배석한 스콧 베선트 미국…
[트럼프 스트레스] 유럽중앙은행, 6연속 금리인하…"트럼프 관세 우려"
[트럼프 스트레스] “중견기업, 美 관세 직격... 세액공제 등 지원 절실”
경제 많이 본 기사 더보기
손기웅의 가야만 하는 길
통일 비전 없는 대선 주자, ‘분단 부역자’에 ‘종김주의자’ 되려나
이진곤의 그건 아니지요
국민의힘, 한덕수 포기하고 승리 기약할 수 있나
정명섭의 실록 읽기
경복궁의 이름은?
'어차피 이재명', 재미없는 민주당 경선 [기자수첩-정치]
5분 충전해 470km… 전기차 사는 사람 늘까? [기자수첩-산업]
그들이 무덤에서 깨어난다면 [기자수첩-정치]
· 한화에어로, 금감원 유증 2차 제동에 80만원 돌파…역대 최고가
· ‘한덕수 테마주’ 아이스크림에듀, 개장 직후 상한가 직행
· '이재명 테마주' 상지건설, 20%대 폭등세…3000원→4만원
· '변동성 끝판왕' 이재명 테마주…상지건설 급등-흥국화재우 급락
· 잇단 싱크홀 사고에…뉴보텍 15%대 급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