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대구 남구 대명동 인근 앞산에서 11일 오후 2시 35분께 불이 발생해 산림당국이 진화 작업을 벌이고 있다.
불은 대명동 안지랑골 대덕문화회관 뒤쪽 앞산 4부 능선에서 발생해 정상 쪽으로 번지고 있는 것으로 파악됐다.
소방당국은 헬기 6대와 소방차량 등 장비 36대, 진화대원 120명을 투입해 주불을 잡고 있다.
앞서 지난 4일에도 앞산에서 화재로 약 4ha가 불에 타 산림당국이 4시간여 만에 진화했다.
실리콘밸리 '자금줄' SVB 파산…美 역사상 2번째 규모
미국 서부 스타트업의 자금줄 역할을 하던 실리콘밸리은행(SVB)가 파산했다. 미국에서 파산한 은행 중 역대 두 번째로 규모가 크다.미 캘리포니아주 금융보호혁신국은 10일(현지시간) 불충분한 유동성과 지급불능을 이유로 SVB를 폐쇄하고 미 연방예금보험공사(FDIC)를 파산 관재인으로 임명한다고 밝혔다.FDIC는 '샌타클래라 예금보험국립은행'(DINB)이라는 법인을 만들어 SVB의 기존 예금을 이전하고 보유 자산을 매각한단 방침이다.지난해 말 기준 SVB 총자산은 2090억달러, 총예금은 1754억달러다. 25만달러의 예금보험 한도 내…
김동근 의정부시장, 시민과 공감하는 현장 행정.."시민 소통 효과"
"시민을 위한 행정은 현장에서 가장 현명한 답을 찾습니다"김동근 의정부시장이 업무 시작부터 끝까지 현장을 직접 찾아가 시민들의 건의 및 애로사항을 해결해주는 현장 행정이 시민 소통의 효과를 톡톡히 거두고 있어 화제다.이러한 현장 행정은 김 시장이 의정부 부시장과 경기도 행정 2부지사 재직 시절부터 몸에 밴 행정경험으로 많은 정책 결실을 맺게 한 원동력으로 작용하기도 했다. 현장 행정에 대한 경험이 민선 8기 의정부시장직 수행에도 가시적인 성과를 나타내고 있다. 시민들의 호응이 큰 현장 행정을 자세히 살펴본다.◆ 현장 시장실 운영= …
진중권 "이재명 안 만났으면 살았을텐데 검찰 탓만…인간이 어떻게 저럴 수 있나"
"李, 양심 가책 안 느끼고 검찰 탓만"
에이티즈, 서울에 닻 내린다…‘앵커 인 서울’ 4월 개최 확정
4월 28일~29일 진행
배터리 200톤 재활용…삼성전자, '갤럭시 S25'로 친환경 보폭 확대
갤럭시 S25, 재활용 소재 8종 적용배터리 순환 체계 구축해 코발트 수급갤럭시S24 울트라에 '오션모드' 제공지역 단체들 산호초 복원 작업 기여
[갤S25 언팩] 자체 플랫폼도 개발…삼성, "사용자 중심 AI폰 고도화 주력"
삼성스토어, 대구서 데이코·갤럭시 S25 팝업스토어 동시 진행
'깜도 안 되는' 판사가 왕이자 걸인인 시대
이재명 46% vs 오세훈 43%, 이재명 45% vs 홍준표 42% [한국갤럽]
사진 무단 게시에 'OUT' 표시한 교회…전광훈 초상권 손배 패소
"고령자 교통안전 우리가 지킨다"…현대차그룹 10년의 노력
"나 노사모 출신이야" 전한길에 "그래서 어쩌라고" 노무현재단 이사 발끈
영동고속도로 원주IC인근 11중 추돌사고…10명 중경상
실시간 랭킹 더보기
사회 많이 본 기사 더보기
서지용의 금융 톡톡
주가 부양에 있어 먹통 된 '밸류업'
김규환의 핸디 차이나
美 골드만삭스에 맞설 中 ‘공룡’ 증권사 등장
양경미의 영화로 보는 세상
호러영화에서 삶의 본질을 묻다
“바닥이 안 보인다”…불황 길어지는 건설업계 [기자수첩-부동산]
탄핵 정국에 마비된 부동산 시장 [기자수첩-부동산]
‘힘 빠진’ tvN의 ‘재탕’ [기자수첩-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