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속보] 尹, 참모들에 "국민소통·현장소통·당정소통 더 강화하라" 지시
"미모의 女교사, 율동 하나로 10년치 월급 다 벌었습니다"
중국의 심각한 취업난 속에 1억 5천만 명이 라이브 커머스 방송 진행자로 활동하고 있지만 대다수는 월수입이 100만원 이하라고 홍성신문이 10일 보도했다.중국 공연산업협회 등이 공동 발간한 '온라인 생방송 및 짧은 영상 산업 발전 보고'에 따르면 지난해 말 기준 중국의 온라인 방송 계정이 1억5000만 개를 돌파해 전년 대비 7.1% 증가했다.이 보고서는 온라인 방송 진행자로 나서는 젊은 고학력자들이 늘면서 전문화되는 추세라고 밝혔다. 또 청년층이 선호하는 직업으로 떠올랐다고 분석했다.하지만 라이브 커머스를 생업으로 하는 온라인 방…
나체로 처참히 끌려간 독일여성…모친은 납치한 하마스에 눈물호소
팔레스타인 무장정파 하마스가 지난 7일(현지시간) 이스라엘을 기습 공격을 시작하면서 군인과 민간인을 향해 무차별 총격을 벌이고 있다. 특히 하마스가 독일계 이스라엘 여성을 납치해 나체 상태로 트럭에 태운 뒤 가자지구의 시가지를 행진하는 장면이 공개돼 충격을 주고 있다.하마스에 납치당한 이 여성은 '샤니 루크'로 가자지구에서 10㎞ 가량 떨어진 이스라엘 남부 레임 키부츠의 음악 축제에 참가했다가 하마스에 납치된 것으로 추정된다.샤니 루크의 어머니 리카르다 루크는 9일(현지 시각) 소셜미디어를 통해 "이스라엘 남부에서 딸이 관광객 무리…
한국남성만 골라 성접대…베트남서 女종업원 200명 거느린 그 놈
베트남 호찌민시에서 200여명의 여성 종업원을 두고 고급식당을 운영하며 한국 남성들에게 성매매를 제공한 40대 한국 남성이 현지 경찰에 붙잡혔다.10일 VN익스프레스 등 베트남 현지 언론 에 따르면 호찌민시 경찰은 지난 3일 오후 7군 지역 팜타이므엉 거리에 위치한 고급 비즈니스 클럽 식당 운영자인 한국인 남성 손모(47)씨와 베트남 남성 A씨를 성매매 알선 혐의로 체포했다.경찰은 또 김모·윤모·이모·유모 씨 등 한국인 4명과 베트남 여성 종업원 4명도 같은 혐의로 함께 체포했다.이날 경찰 기동대는 지속적인 감시 끝에 식당 2층, …
박수홍 어머니 "손헌수 나쁜 X…윤정수·김국진·김용만 다 갖다버리고 왜 저런 애와"
박수홍 공판 출석한 朴 부모…취재진 만난 자리서도 "큰 아들은 무죄" 거듭 주장"바른말 하는 애들 떨어지고 클럽 다니는 애들과 몰려다니더니 눈빛 달라져""다예(며느리)도 결혼하면 다소곳하게 집에 있어야지…우리 집안 망가뜨려놨다"
與 우세했던 마곡서도 참패…표심 바꾼 20%p [중도층의 경고 ①]
尹 7%p 이겼던 가양서 與 16.1%p 패30대 직장인·중산층 등 이탈이 원인인물·바람에 따라 변화무쌍 서울 확인'尹 비토층 중 반민주당 성향 잡아야'
[오늘 날씨] 낮 최고 12도 포근 경상권·제주도 눈·비...연휴 끝, 쌓인 피로 풀어줄 음식은?
지역화폐 올인 하면서…이재명, 돌연 '추경 위해 민생지원금 포기' 진짜 의중은
제1157회 로또 당첨번호 '5·7·12·20·25·26'번...1등 당첨 지역 어디?
서부지법 난동 겪으며 탄핵반대 집회도 내부갈등 양상
가양대교서 긴급 구조됐던 故오요안나, 가해자 한둘이 아니었다
[데일리 헬스] 비슷하지만 다른 '무좀'과 '습진' 차이점은 '이것'
실시간 랭킹 더보기
정치 많이 본 기사 더보기
양경미의 영화로 보는 세상
과거보다 현재와 미래가 더 중요해
정기수 칼럼
“헌재, 문 닫을 짓만 골라서 하고 있다”
이진곤의 그건 아니지요
이재명의 미사여구(美辭麗句) 대중 선동문
망가진 체육계에도 봄은 오는가 [기자수첩-스포츠]
임기 시작하자마자 ‘중남미 딜레마’에 빠진 美국무장관 [기자수첩-국제]
김정은·트럼프, '싱가포르'에서 다시 시작할까 [기자수첩-정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