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건설, VIP 프로그램 ‘킨텍스 드림패밀리’ 1기 모집
한화건설은 다음달 ‘킨텍스 꿈에그린’의 분양을 앞두고 VIP 고객들을 위한 ‘킨텍스 드림패밀리’를 운영한다고 29일 밝혔다. 5월 1일까지 1차로 약 300명을 모집할 계획으로 이들에게는 별도의 사업설명회 및 다양한 추가혜택을 줄 계획이다.
대상자는 ‘킨텍스 꿈에그린’ 아파트와 오피스텔 수요자 모두 해당된다. 아파트의 경우 고양시의 1순위 자격의 청약통장을 보유자여야하며 오피스텔은 구입 의향이 있고 홈페이지 내 관심고객으로 등록해야 한다.
우선 선발된 인원들에게는 VIP 카드를 발급하고 VIP 한정 사업설명회인 ‘드림패밀리 데이’에 참가할 수 있는 자격이 주어진다.
1기 ‘드림패밀리 데이’는 5월 6일 오후2시 현대백화점 킨텍스점에서 진행되며 상품설계 등의 다양한 정보가 우선 공개된다. 참석자 전원에게는 소정의 사은품이 증정되며 별도의 경품행사도 진행할 예정이다.
한화건설 분양관계자는 “GTX와 호수공원, 킨텍스 개발계획 등의 입지 장점이 뛰어난 아파트로 일산신도시의 새로운 랜드마크로 거듭날 것으로 보이기 때문에 관심을 가지고 계신 고객들이 많아 혜택을 늘리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다양한 정보를 먼저 받을 수 있는 것은 물론 실질적인 혜택도 풍부하기 때문에 관심 고객들의 호응이 높다”고 말했다.
킨텍스 꿈에그린은 고양시 일산서구 대화동 킨텍스(한국국제전시장) 1단계 C2블록에 위치하며, 지하5층~지상 최고 49층, 10개동, 전용면적 84~150㎡ 총 1880가구 규모의 복합단지다. 전용면적 84~150㎡(펜트하우스 12가구 포함)로 구성돼 있으며, 전용면적 85㎡ 이하의 중소형이 전체의 85%를 차지한다.
분양홍보관은 지하철3호선 주엽역 8번출구 바로 앞(경기도 고양시 일산서구 주엽동 71-1 진영빌딩 4층)에 있으며 현재 상담 및 방문예약을 받고 있다. 입주는 2019년 2월말 예정이다.
©(주)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