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9~30일 접수 마감...이랜드 공인영어성적 없어도 지원 가능
SPC를 비롯한 한화와 이랜드 등이 하반기 신입사원을 모집하면서 네티즌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29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SPC그룹은 이날 오후 5시까지 6개 계열사에서 신입사원 채용을 마감한다.
지원자격으로는 4년제 대학(원) 졸업자 및 2016년 2월 졸업예정자로 공인영어말하기 성적을 보유해야 한다. 접수는 SPC그룹 채용 홈페이지(spc.career.co.kr)에서 할 수 있다.
서류전형을 통과한 지원자는 인적성검사, 1차면접, 2차면접, 최종면접의 단계를 거쳐 입사하게 된다.
이랜드그룹도 오는 30일 오전 10시까지 올 하반기 신입사원을 채용한다.
지원자격으로는 지원자격으로는 기졸업자 또는 2016년 2월 졸업예정자로(졸업 불가 시 입사취소) 공인영어성적 없이도 지원이 가능하다. 접수 및 직무에 대한 안내는 www.elandscout.com에서 확인 가능하다.
서류전형을 통과한 합격자는 직무적성검사, 면접전형, 채용건강검진 후 최종 발표된다.
한화그룹의 경우는 전 계열사가 동시에 모집을 진행하는 정기 공채가 없다.
이번에 채용 절차가 진행 중인 한화그룹 계열사는 (주)한화/방산, 한화손해보험, (주)한화/무역, (주)한화/기계, 한화S&C, 한화테크윈, 한화탈레스, 한화케미칼, 한화종합화학, 한화토탈, 한화큐셀 등이다.
지난 14일부터 접수를 시작한 이 계열사들의 채용공고는 오는 30일 오후 3시에 마감된다. 각 전형 단계별 합격 여부는 한화그룹 채용 홈페이지(www.hanwhai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