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도니 못본다" 정형돈 불안장애 뭐?…'활동 올스톱'


입력 2015.11.12 12:46 수정 2015.11.12 13:15        김명신 기자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는 정형돈이 건강상의 이유로 당분간 방송 활동을 중단할 예정이라고 12일 밝혔다. ⓒ KBS

개그맨 정형돈이 모든 프로그램에서 하차한다. 현재 진행중인 모든 방송 활동을 중단하고 건강 회복에 힘쓸 예정이다.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는 정형돈이 건강상의 이유로 당분간 방송 활동을 중단할 예정이라고 12일 밝혔다.

소속사 측은 "오래 전부터 앓아왔던 불안장애가 최근 심각해지면서 방송을 진행하는데 큰 어려움을 겪어왔다"면서 "결국 제작진과 소속사 및 방송 동료들과 상의 끝에 휴식을 결정하게 됐다"고 전했다.

현재 정형돈은 MBC '무한도전', JTBC '냉장고를 부탁해' 등 굵직한 프로그램에서 맹활약 중인 가운데 아쉽게도 모든 프로그램에 하차의 뜻을 전달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런 가운데 정형돈이 앓고 있는 불안장애에 대해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불안장애란 만성적으로 걱정, 근심이 많아 여기에서 오는 스트레스로 여러 가지 신체적인 증상이나 정신적인 증상이 나타나는 질환을 뜻한다. 불안장애를 앓는 경우 불안한 느낌이 지나치게, 그리고 광범위하게 나타나며, 다양한 신체증상이 동반된다.

<다음은 정형돈 측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FNC엔터테인먼트입니다.

자사 소속 방송인 정형돈씨가 건강상의 이유로 당분간 방송 활동을 중단할 예정입니다. 이렇게 갑작스러운 소식을 전하게 된 점에 대해 우선 정형돈씨를 아껴주신 시청자분들과 프로그램을 함께 만들어온 제작진, 출연자분들께 죄송한 말씀을 드립니다.

오래전부터 앓아왔던 불안장애가 최근 심각해지면서 방송을 진행하는데 큰 어려움을 겪어왔고 결국 제작진과 소속사 및 방송 동료들과 상의 끝에 휴식을 결정하게 됐습니다.

휴식기 동안 건강 회복에 전념할 것이며 소속사 역시 정형돈씨가 치료에 전념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을 예정입니다. 정형돈씨가 빠른 시일 내에 방송에 복귀해 시청자분들께 유쾌한 웃음을 줄 수 있도록 소속사 차원에서도 함께 노력하겠습니다.

안타까운 소식을 전하게 된 점에 대해 다시 한번 사과의 말씀을 드리며, 정형돈씨에 대한 응원을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김명신 기자 (sini@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김명신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