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동국제약 '센텔리안 마데카크림' 론칭 1년만 밀리언셀러 달성


입력 2016.04.20 13:22 수정 2016.04.20 13:30        임소현 기자

지난해 4월 론칭 후 1년만에 판매량 100만개 돌파…제품군 확대 중

센텔리안 마데카 크림. ⓒ동국제약
동국제약은 '센텔리안24 마데카크림'이 지난해 4월 론칭 후 1년만에 판매량 100만개를 돌파했다고 20일 밝혔다.

코스메슈티컬 시장의 대표 브랜드인 센텔리안24는 세럼, 로션 등 기초케어 라인부터 선크림, 바디제품, 남성라인 옴므까지 제품군을 확대하며 소비자의 선택 폭을 넓히고 있다.

특히, 최근 선보인 마데카 선크림은 KLPGA의 공식 지정상품으로 선정될 만큼 품질에 대한 높은 신뢰를 얻고 있다.

유통망에 있어서도 기존의 홈쇼핑 뿐만 아니라 면세점, 백화점, 할인점 등 오프라인 채널과 자체 쇼핑몰 및 다양한 온라인 채널에도 입점해 소비자의 구매 편의성도 향상시켰다.

동국제약 마케팅 담당자는 "홈쇼핑 연속 매진 등 시장에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것이 제품의 품질과 경쟁력을 입증하는 것 같아 뿌듯하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제품과 폭넓은 유통채널을 통해 소비자 만족을 더욱 높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동국제약은 이러한 국내시장에서의 성공을 바탕으로 센텔리안24 브랜드의 해외진출도 모색 중이다. 올해 4월에는 마데카 크림의 미국 FDA 등록을 완료했으며, 유럽시장 진출을 위해 프랑스에서 임상테스트를 진행중이다.

한편, 마데카 크림은 피부전문 임상기관인 한국피부임상과학연구소의 임상 연구 결과, 피부콜라겐 생성을 증가시켜 피부 보호막 형성 및 피부 장벽 강화 작용, 자외선으로 인한 피부 손상을 진정시켜 주는 효과가 확인됐다.

또한 보습은 물론 피부 속 조밀도 및 깊은 주름 개선, 기미 및 색소 침착 완화 등에도 효능이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임소현 기자 (shlim@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임소현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