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클로, 봉제선 없는 '심리스 다운 컬렉션' 출시
로고나 화려한 패턴이 없어 겨울철 비즈니스 룩으로도 활용 가능
유니클로가 봉제선 없이 스타일과 보온성 모두 강화된 ‘심리스 다운 컬렉션’을 출시한다.
유니클로의 '2017 F/W 심리스 다운 컬렉션'은 압착 접착 방식으로 겉감의 봉제선을 제거하는 심리스 기술을 적용해 스티치 사이로 다운이 빠져나가거나 비나 바람이 들어가는 것을 막는 등 뛰어난 보온성과 방수성을 갖춘 고기능성 상품들로 구성됐다.
깃털을 넣은 별도의 주머니인 ‘다운 팩’ 사용을 최소화하고 제품에 깃털을 직접 충전해 이번 시즌 아웃도어 트렌드인 ‘경량화’에도 부합한다. 입었을 때 활동하기 편하며, 외부 주머니의 안감에는 후리스(Fleece) 소재를 더해 더욱 부드럽고 따뜻하다.
또한 로고나 화려한 패턴이 없는 깔끔하고 심플한 디자인으로, 캐주얼은 물론 추운 겨울철 비즈니스 룩에도 착용할 수 있어 활용도가 매우 뛰어나다. 특히 일반적인 다운과 달리, 슬림한 실루엣을 연출하는 데 집중해 부한 느낌을 없앴으며 안주머니에 이어폰을 뺄 수 있는 구멍을 더하는 등 디테일한 부분에도 신경을 썼다.
특히 이번 시즌에는 오버사이즈 트렌드를 반영, 작년 출시한 남성용에 이어 무릎을 덮는 기장의 여성용 ‘심리스 다운 롱코트’를 새롭게 출시했다.
유니클로의 ‘심리스 다운 롱코트’는 벤치 코트로 활용할 수 있을 정도로 뛰어난 보온성을 자랑하며, 긴 기장임에도 슬림해 보이는 실루엣이 가장 큰 장점이다.
이외에도 남성, 여성용 모두 무릎 위까지 오는 길이의 ‘심리스 다운 코트’ 상품도 선보여 라이프스타일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남성용 ‘심리스 다운 파카’는 매트한 질감으로 세련된 느낌을 더했으며, 여성용 ‘심리스 다운 재킷’은 탈부착이 가능한 인조 퍼(fur)가 달린 후드와 높은 옷깃으로 방한성을 강화했다.
'2017 F/W 심리스 다운 컬렉션’은 전국 유니클로 매장 및 온라인스토어에서 판매되며, 매장마다 판매 상품은 상이하다. 가격은 남성용 14만9000원~19만9900원, 여성용 14만9000원~16만9000원이다.
©(주)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