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경산업, '오드리 햅번' 설 선물세트 출시
1,2만원 대 합리적 가격에 내실까지 채운 선물세트
애경산업은 새로운 옛것을 찾는 뉴트로 열풍에 맞춰 설 선물세트로 '오드리 햅번 컬렉션'을 선보인다고 28일 밝혔다.
오드리 햅번 컬렉션은 외면과 내면의 아름다움을 강조했던 오드리 햅번의 상징적 이미지를 선물세트 디자인에 담고 샴푸, 치약 등 알찬 구성으로 내실까지 채운 것이 특징이다.
햅번 클래식 선물세트 2종은 ‘햅번 클래식 I-3’와 ‘햅번 클래식 I-4’ 선물세트로 디자인에 파스텔 톤의 색상을 담아 오드리 햅번의 청아한 이미지를 더했으며 케라시스 데미지 클리닉 샴푸와 린스, 2080치약, 비누 등 꼭 필요한 생활용품으로 구성됐다.
오드리 햅번 1호, 2호 선물세트는 화사한 티파니 블루 색상을 담아 고급스러움을 더한 것이 특징이며 샴푸, 트리트먼트, 바디워시 등으로 구성해 헤어케어는 물론 바디케어까지 가능하다.
이밖에 오드리 햅번 헤어&바디 에디션은 퍼퓸 헤어케어 라인과 라벤더 향을 더한 퍼퓸 바디워시를 구성해 머리부터 발끝까지 관리할 수 있다.
애경산업 관계자는 “20세기 대중문화의 아이콘인 오드리 햅번이 세련된 디자인을 입고 ‘뉴트로 감성’으로 재탄생했다”며 “오드리 햅번 컬렉션이 오드리 햅번을 기억하는 중장년층에게는 향수를, 오드리 햅번을 모르는 2030 젊은층에게는 신선함을 줘 모든 세대가 공감하는 설 선물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주)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