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사랑의 콜센타’ 여덟 번째 음원, 임영웅·김호중 목소리로 ‘꿀잠’ 예약?


입력 2020.05.29 09:25 수정 2020.05.29 09:25        박정선 기자 (composerjs@dailian.co.kr)

ⓒ쇼플레이 ⓒ쇼플레이

TV조선 ‘내일은 미스터트롯’ 참가자들의 ‘신청곡을 불러드립니다-사랑의 콜센타’(이하 ‘사랑의 콜센타’) PART8 앨범이 발매된다.


‘사랑의 콜센타 PART8’ 앨범에는 지난 21일 방송된 ‘사랑의 콜센타’ 8회 분에서 공개된 곡들로 이뤄져 있으며 오늘 29일 낮 12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숙면 특집’으로 꾸며진 이날 방송에서 TOP7은 다양한 사연을 가진 잠 못 드는 사연자들을 위해 자장가를 선보였다.


‘사랑의 콜센타 PART8’ 앨범에는 오프닝 무대 곡이었던 정동원의 색소폰 연주곡 ‘문 리버’(Moon River)와 TOP7 임영웅, 영탁, 이찬원, 김호중, 정동원, 장민호, 김희재가 함께 부른 ‘깊은 밤을 날아서’를 시작으로 임영웅, 장민호, 이찬원이 함께 부른 ‘애상’까지 11곡이 수록됐다.


정동원의 ‘수은등’, 이찬원의 ‘고향역’ ‘아모르파티’, 임영웅의 ‘아로하’ ‘서른 즈음에’, 영탁의 ‘아빠의 청춘’, 장민호의 ‘내 나이가 어때서’, 김호중의 ‘그댈 향한 사랑’이 포함됐다.


‘사랑의 콜센타’는 ‘내일은 미스터트롯’ TOP7 출연자들이 특정 시간 동안 전국 각지에서 걸려온 전화를 통해 신청자의 사연을 듣고 신청곡을 불러주는 프로그램이다.


박정선 기자 (composerjs@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