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한국타이어, 안심 3종 혜택 제공 ‘안심이 간다’ 이벤트 진행


입력 2020.09.24 10:48 수정 2020.09.24 10:48        이배운 기자 (lbw@dailian.co.kr)

스마트픽업서비스, 스마트안심서비스 무상 제공 및 안심패키지 증정

한국타이어 티스테이션 전경 ⓒ한국타이어 한국타이어 티스테이션 전경 ⓒ한국타이어

한국타이어의 자동차 토탈 서비스 전문점 티스테이션은 내달 17일까지 ‘안심이 간다’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비대면 교체 서비스인 '스마트픽업서비스'와 새 타이어로 보상해주는 '스마트안심서비스'를 무상으로 제공하고, 코로나19 예방 ‘안심 패키지’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한국타이어는 행사기간동안 고성능 타이어 라인업인 벤투스, 다이나프로, 키너지에 해당하는 7종의 행사 상품 중 4개를 구매한 고객에게 ‘스마트픽업서비스’와 ‘스마트안심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하고, 마스크와 손소독제 3종이 포함된 ‘안심 패키지’를 사은품으로 함께 증정한다.


스마트픽업서비스는 고객이 원하는 시간, 지정한 장소로 전문 드라이버가 방문해 직접 차를 수령하고 타이어 교체 작업 후 되돌려주는 티스테이션의 프리미엄 서비스다.


스마트안심서비스는 고객이 티스테이션에서 타이어를 구매·장착 후 1년 또는 1만6000km 이내에 주행 중 파손된 타이어를 동일한 제품의 새 타이어로 무상 교체해주는 서비스다. 차량 1대당 1회에 한해 타이어 1개가 무상으로 제공되며, 고객 과실로 인해 파손된 타이어도 보상 대상에 포함된다.

이배운 기자 (lbw@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이배운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