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개그우먼 박지선(36)이 2일 갑작스럽게 세상을 떠났다.
경찰 관계자에 따르면 박씨가 이날 오후 서울 마포구 자택에서 모친과 함께 숨진 채 발견됐다.
경찰은 정확한 사망 경위를 조사 중이다.
[D기획┃유튜브 코미디 시대①] "코미디언들이 서는 곳이 무대다"
대한민국 역사상 최장수 코미디 프로그램으로 불리는 KBS2 ‘개그콘서트’가 긴 여정을 마무리한지도 벌써 3개월이 지났다. 방송환경과 트렌드의 변화, 공개 코미디 프로그램의 한계 등에 부딪혀 방송사에서도 새로운 변화가 불가피했다. 갑자기 무대를 잃게 된 코미디언들, 특히 신인급 코미디언들은 이 위기를 기회로 삼고 새로운 활동지를 찾아 나섰다. 유튜브를 통해서다.◆ 지상파 공개코미디 전성기와 길었던 암흑기 1999년 시작된 ‘개그콘서트’는 백재현과 서울예대 후배들이 대학로에서 선보였던 ‘투유’ 공연을 그대로 방송에서 재현하는 프로그램으…
개그맨 박지선, 모친과 함께 자택서 숨진 채 발견
개그우먼 박지선이 2일 세상을 등졌다.경찰 관계자에 따르면 박지선 이날 오후 서울 마포구 자택에서 모친과 함께 숨진 채 발견됐다.경찰은 극단적 선택을 한 것으로 추정되고 있다.신고를 받고 출동한 경찰은 정확한 사망 경위를 조사 중이다.※ 우울감 등 말하기 어려운 고민이 있거나 주변에 이런 어려움을 겪는 가족·지인이 있을 경우 자살 예방 핫라인 ☎1577-0199, 희망의 전화 ☎129, 생명의 전화 ☎1588-9191, 청소년 전화 ☎1388 등에서 24시간 전문가의 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
'라스' 안영미 가수 부캐 도전?…에로송 탄생할까
‘유산슬의 아버지’ 진성이 에로송 도전 의욕을 보인 안영미에게 부캐 이름을 선물한다.21일 오후 방송하는 MBC ‘라디오스타’는 ‘트로트의 민족’ 심사위원 4인방 이은미, 진성, 박칼린, 이건우와 함께하는 ‘음악의 신’ 특집으로 꾸며진다.그동안 음악인 게스트들이 출연할 때마다 곡을 부탁하며 가수 변신 의욕을 내비쳐 온 안영미는 다시 한번 가수 도전에 욕심을 드러낸다.‘합정역 5번출구’를 작사한 이건우는 녹화에 앞서 안영미에게 에로송 의뢰를 받았다고 밝힌다. 이건우는 “사실 개그맨들이 노래하는 거 싫어한다”며 안영미의 부탁을 거절했고…
'장르만 코미디' 안영미, 치마 찢어 롱원피스를 미니 원피스로
JTBC ‘장르만 코미디’ 안영미가 모두의 앞에서 치마를 찢는 화끈함으로 현장을 초토화시킨다.17일 오후 방송하는 ‘장르만 코미디’에서는 19금 어그로 광고 콘텐츠를 기획한 김준호, 안영미, 박영진, 정태호, 곽범의 모습이 그려진다.공개된 사진에서 안영미는 물병을 들고 흥에 취한듯한 모습으로 시선을 끈다. 이내 치마 밑단을 잡은 안영미의 모습에 이어, 롱 원피스가 미니 원피스로 탈바꿈 되는 동시에 정태호와 곽범이 입을 떡 벌린 채 굳어버려 무슨 상황인지 궁금증을 자아낸다.이는 광고 아이디어 프레젠테이션 현장의 모습으로 갑자기 치마를…
[D기획┃유튜브 코미디 시대②] 아이디어·기획력이 만든 성공 공식
코미디언들의 유튜브 활동이 활발해짐에 따른 대중의 반응은 매우 긍정적이다. 기존 방송사의 코미디 프로그램에 보냈던 비판과는 180도 다른 반응이다. 최근 대표 코미디 프로그램의 하나였던 KBS2 ‘개그콘서트’가 폐지될 당시 “식상하다” “재미없다”는 식의 의견들이 줄지어 나왔다. 이미 코미디 프로그램으로서의 힘을 다했다는 의견이 지배적이었다.하지만 방송사의 규제에 얽매이지 않고, 기존 기획력과 아이디어 훈련을 바탕으로 양질의 콘텐츠들이 나올 수 있는 환경을 맞은 코미디언들은 물 만난 물고기처럼 유튜브를 휘젓고 있다. 아무리 열심히 …
尹, 관저 찾은 권영세·권성동에 "당 중심으로 대선 꼭 승리하길"(종합)
한동훈, 尹 파면에 입장 냈다…"언제나 국민과 함께"
조기 대선 "6월 3일 유력"...10일 이내 공고 [尹 탄핵인용]
[영상] "윤석열 파면" 선고에 책상 '쾅' 얼굴 푹 숙인 이 남자 [尹탄핵인용]
윤 전 대통령, 1500만원 연금 못 받는다 [尹 탄핵인용]
"탄핵전문 내한가수 콜드플레이" 우연치고는 소름돋는 우연
실시간 랭킹 더보기
사회 많이 본 기사 더보기
양경미의 영화로 보는 세상
위안과 치유를 선사하는 힐링 드라마
손기웅의 가야만 하는 길
김정은 관심법으로 엿보기
서진형의 부동산포커스
서울시 토지거래허가지역 재지정에 대한 논란 살펴보면
지방 미분양 ‘시한폭탄’이 다가온다 [기자수첩-부동산]
한국 코인法, 미국 눈치 보다 日에도 뒤처질 판[기자수첩-ICT]
5년 만에 공매도 전면 재개, 우려보다 환영의 시선으로 [기자수첩-증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