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베이코리아가 운영하는 G마켓과 옥션이 블랙프라이데이 시즌을 맞아 오는 30일까지 ‘해외직구 블랙세일’을 실시한다. TV, 명품, 건강식품, 타이어 등 올 한해 가장 인기가 있었던 해외직구 상품을 엄선해 최대 3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할인쿠폰도 마련했다. 멤버십 회원인 스마일클럽에게 ‘10% 할인쿠폰’을, 일반 회원에게 ‘7%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행사 전 상품을 대상으로 1만원이상 구매 시 최대 5000원까지 할인된다. 이외 TV, 타이어, 샤오미 제품 전용 할인쿠폰도 선보인다.
해외직구 TV 할인쿠폰은 70만원 이상 구입 시 최대 5만원까지 할인된다. 타이어도 해외직구 구매가 가능하다. 해외직구 타이어 전용 할인쿠폰은 30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2만원까지 할인된다. 샤오미 제품의 경우 10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7%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쉬운직구, 빠른직구, 안심직구’라는 이름으로 선보이고 있는 이베이코리아만의 해외직구 특별 서비스도 제공된다. 환율 및 관부가세 계산 없이 전 세계 인기 상품을 한 눈에 살펴보고, 구매 후 3일 이내 현지에서 배송을 시작한다.
해외 직구 상품으로 인기가 높은 TV는 배송은 물론 설치까지 책임진다.
정소미 이베이코리아 해외직구팀 팀장은 “블랙프라이데이를 기다려온 소비자들이 가장 원하는 제품을 만족할 수 있는 가격에 판매할 수 있도록 상품 소싱에 최선을 다했다”며 “무엇보다 누구나 해외직구 상품을 쉽고 간편하게 구매할 수 있도록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만큼,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자신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