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전보>
◇임원 업무 조정
▲ICT본부장 노진만
▲경영관리본부장 유경오
◇팀장 임명
▲RA운용팀장 이준국
키움증권, ‘6개월만기 신규 ELS’ 공모
키움증권은 만기 6개월에 최대손실률은 -15%로 제한되는 신규 구조의 상품인 ‘제1558회 ELS’를 총 20억원 한도로 모집 중이다.6일 키움증권에 따르면 키움 ‘제1558회 파생결합증권(주가연계증권)’은 삼성전자 보통주와 현대차 보통주를 기초자산으로 하는 상품으로 중간에 별도의 조기상환 평가는 하지 않는다. 6개월 만기 시 기초자산의 만기평가가격이 모두 최초기준가격의 100% 이상일 경우 상승률이 더 낮은 기초자산의 상승률만큼 수익으로 지급한다.기초자산의 만기평가가격이 최초기준가격의 100% 미만이라도 발행 후부터 만기 시까지 …
키움증권, ‘국내선물옵션 수수료 최대 90% 할인’ 이벤트
키움증권은 신규 및 휴면 고객 대상으로 오는 7월 2일까지 약 3개월간 ‘국내선물옵션 수수료 최대 9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5일 키움증권에 따르면 이벤트 참여 대상인 신규고객은 2021년 4월 1일 이후 선물옵션 계좌를 최초 개설한 고객이다. 휴면고객은 2020년 9월 30일 이전에 선물옵션 계좌를 개설한 고객 중 2020년 10월 1일부터 6개월간 선물옵션 거래가 없던 고객이다.국내선물옵션 신규 및 휴면 고객은 이벤트 신청 후 비대면 계좌 기준 3개월 동안 수수료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또한 비대면 계좌 기준으로 수수료 할…
키움증권, ‘키움으로 해외주식 옮기기’ 이벤트 실시
키움증권은 오는 6월 30일까지 약 3개월간 ‘키움으로 해외주식 옮기기’ 이벤트를 통해 이벤트를 신청한 고객 대상으로 최대 30만원의 현금을 지급한다.2일 키움증권에 따르면 이번 이벤트는 신청한 고객 대상으로 해외주식 순입고금액 구간별 입고혜택과 해외주식 거래조건 충족에 따라 현금으로 최대 30만원을 지급한다.1000만원 이상 순입고 시 1만원부터 1억 이상 순입고 시 최대 15만원을 지급하고 추가로 이벤트 기간 동안 해외주식을 입고한 후 1000만원 이상 거래하는 경우 최대 30만원의 현금을 받을 수 있다.이외에도 키움증권은 ▲해…
키움증권, 미국 나스닥 타워에 ‘서학개미’ 응원 광고
키움증권은 지난 29일(현지시간) 미국 뉴욕 타임스퀘어 광장 나스닥 타워에 ‘서학개미’를 응원하는 메시지를 담아 광고를 게재했다.1일 키움증권에 따르면 광고 메시지에는 ‘16년(2005~2020년) 연속 대한민국 주식시장 점유율 1위(출처 KRX)’를 영어로, ‘서학개미’를 응원하는 ‘미국주식도 키움증권, 서학개미 여러분을 응원합니다’는 한글로 각각 나눠 표기했다.키움증권 관계자는 “한글로 표기한 응원 메시지는 최근 해외주식에 투자하는 개인 투자자가 늘어나면서 광고에도 응원 메시지를 담게 됐다”고 설명했다.키움증권의 올해 해외주식 …
키움증권, 주식 옮기기 이벤트...최대 115만원 지급
키움증권은 주식 옮기기(타사대체입고)이벤트를 오는 5월 27일까지 약 2개월간 진행하고 이벤트를 통해 최대 현금 115만원을 지급한다.1일 키움증권에 따르면 타 증권사에 보유한 국내주식(ETF·ETN·코넥스 포함)을 키움증권의 비대면 계좌로 옮기고 거래하면, 순입고 및 거래 금액에 따라 최대 115만원의 현금을 지급한다. 보유 주식을 매도할 필요 없이 주식을 입고하고 해당 종목이 코스피200에 해당 될 경우 추가 혜택을 받게 된다.키움증권 홈페이지 주식옮기기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입고액을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고 비대면계좌를 보유…
이스라엘·헤즈볼라, 13개월여 만에 60일간 휴전안 전격 합의
서울에 20㎝ 눈 내렸다…전역에 대설주의보
"명태균의 황금폰 어디 있나?…구속적부심 최대 쟁점" [법조계에 물어보니 565]
“강북 아파트가 15억원”…고분양가에 청약 수요자들 셈법 ‘복잡’
"공부 못하면 성매매女 보다 못하다"…메가스터디 회장 손주은 하는 말
아내 약 먹이고 男50명 불러내 강간…그 남편 "난 다 잃었다"
실시간 랭킹 더보기
경제 많이 본 기사 더보기
이진곤의 그건 아니지요
이재명 입에서 정치의 정도를 설파하다니!
민경우의 운동권 이야기
김영삼을 위한 변명…민주주의 공과
정기수 칼럼
국힘 ‘당게’ 싸움, 할 일이 그렇게도 없나?…“한심하다”
법정에 선 이재용과 이재명의 '말' [박영국의 디스]
열흘 만에 미소, 이재명…아직 한참 남았다 [기자수첩-사회]
옳은 말과 오지랖 사이 한은 총재 '줄타기' [부광우의 싫존주의]
· 현대차증권, 2000억 규모 유상증자 추진에 15% 급락
· 美 캘리포니아 전기차 보조금 계속 지급...2차전지주 강세
· 방산주, 이-헤즈볼라 휴전 임박·머스크 미 국방부 비판에↓
· 빙그레, 인적분할 결정에 6% ↓
· 여행주, 중국 무비자 30일 확대 소식에‘활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