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주호영 "의원들 사이에서 반대는 없었다"
국민의힘 의원들이 의원총회에서 안철수 대표의 국민의당과의 합당 찬성의 뜻을 모았다.
주호영 대표권한대행은 16일 오전 의총 직후 기자들과 만난 자리에서 "'국민의힘은 국민의당과의 통합에 찬성한다'는 의견을 모았다"며 "반대는 없었다"고 전했다.
[원내대표후보 연속인터뷰] ① 초선이 묻고, 권성동이 답하다
《편집자주》데일리안은 국민의힘 원내대표 경선을 앞두고 후보 연속인터뷰를 시작한다. 원내대표 경선은 표심을 드러내지 않는 국회의원들이 유권자이기 때문에 '지구상에서 가장 어려운 선거'로도 불린다. 국민의힘 의원 과반을 차지하는 초선(初選) 의원들과의 통화를 통해 원내대표 후보를 향한 질문을 수집해 인터뷰 질문지를 구성했다.
이대론 지방선거·총선도 전멸?…"전혀 달라"
민주당 구청장들 '떨고 있다'?…"섣부른 관측"내년 6·1 지방선거, 새 대통령 취임 3주뒤 실시이번 재보선보다 내년 3·9 대선 영향이 압도적'대선·지선 동시실시' 제안 채택 여부가 변수
김종인·금태섭, 집중견제에 부담 느꼈나…조찬 회동에도 '침묵' 일관
16일 오전 서울시내 호텔서 조찬…의견교환금태섭 "개인적으로 만난 것, 드릴 말씀 없다"김종인 "잡담했다. 잡담까지 얘기해야 하느냐"
정진석, 전당대회 불출마…"대선 승리로 이끌 후보 등판에 앞장"
재보선 직후 유력당권주자 거론됐으나 내려놔보다 자유로운 지위서 윤석열 관련 '역할'할듯21대 국회 정상화시 야당몫 국회부의장 전망"드러나지는 않아도 꼭 필요한 역할을 찾겠다"
조경태·홍문표, 당권행보 공식화…'대권주자 문호개방' 선언
조경태 "윤석열 한 명에만 의존하는 것은 위험최재형 포함해 뜻있는 분들은 다 받아들여야대권 잡을 수 있는 강한 정당의 토양 만들어서대선후보 경선 자체가 축제가 되도록 하겠다"
"예상했지만 처참"…헌재 판결 앞두고 재보선 민심 확인한 국민의힘 '당혹'
이천 골프장서 공맞아 사망… 골퍼·캐디 '과실치사' 기소
전남 화순서 산불… '헬기 3대' 동원해 1시간 만에 진압
지압 마사지 받던 60대 男 숨져… "심장 마비" 손님 신고
"정청래 팀킬이냐"…'폭력적일 것 같은 정치인 1위 이재명' SNS 공유 논란
신생아 학대 간호사 더 있었다...“달래줬더니 ㅇㅈㄹ”
실시간 랭킹 더보기
정치 많이 본 기사 더보기
서진형의 부동산포커스
서울시 토지거래허가지역 재지정에 대한 논란 살펴보면
이진곤의 그건 아니지요
헌재 재판관들이 마당쇠 노릇이야 할까
정명섭의 실록 읽기
버려진 도읍 후보지, 계룡산
한국 코인法, 미국 눈치 보다 日에도 뒤처질 판[기자수첩-ICT]
5년 만에 공매도 전면 재개, 우려보다 환영의 시선으로 [기자수첩-증권]
필수 분야 10조원 추경…정쟁 속 ‘골든타임’ 놓친다[기자수첩-경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