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준석 음악감독 참여
영화 '모가디슈'가 25일 OST 음원을 공개한다.
ⓒ
롯데엔터테인먼트는 25일 "'모가디슈'가 장기 흥행을 기념해 오늘 오후 '모가디슈' OST를 발매한다"고 밝혔다.
'모가디슈' OST 음원은 아프리카의 작열하는 태양을 연상시키는 음악부터, 내전이 발발한 모가디슈의 위기와 긴장감을 가득 담은 음악, 수백 만 관객을 사로잡은 압도적 카체이싱의 긴박감을 담은 음악 등이 담긴다.
OST의 작곡을 맡은 방준석 음악 감독은 '라디오 스타'(2006)의 삽입곡 '비와 당신'의 작사, 작곡가로 널리 알려져 있으며, '베테랑'(2015), '사도'(2015), '신과함께-죄와 벌'(2017), '신과함께-인과 연'(2018), '백두산'(2019) 등에 참여한 베테랑 음악감독이다. 그는 제36회 청룡영화상 음악상, 제35회 한국영화평론가협회상 음악상, 제7회 대한민국 영화대상 음악상, 제29회 청룡영화상 음악상, 제28회 청룡영화상 음악상 등을 수상한 바 있다.
롯데엔터테인먼트는 "'모가디슈' OST는 관객들에게 듣는 것만으로도 소말리아 모가디슈의 현장에 빠져들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며, 들으면 들을수록 영화의 강렬한 체험과 가슴 뛰는 액션을 극장에서 다시 한번 보고 싶은 마음이 들게 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고 전했다.
0
0
기사 공유
댓글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