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더불어민주당이 이달 중으로 '검수완박'(검찰 수사권 완전히 박탈) 법안을 추진하겠다는 당론을 정한 가운데 검찰이 "현명한 결정을 기대했는데 유감스럽다"는 반응을 보였다.
대검찰청은 12일 오후 출입기자단에 보낸 입장문을 통해 이같이 밝혔다. 대검은 "현명한 결정을 기대했는데 대단히 유감스럽다"며 짤막한 입장을 내놨다.
민주당, '검수완박' 당론 채택…4월 국회서 처리
더불어민주당 윤호중 공동비상대책위원장이 12일 오후 서울 여의도 국회에서 열린 제83차 정책의원총회를 마친 뒤 회의장을 나서고 있다. (공동취재사진)
민주당 '검수완박' 당론 채택
속보 민주당, '검수완박' 법안 당론 채택...4월 국회서 처리키로
더불어민주당이 12일 의원총회를 열고 이른바 '검수완박'(검찰 수사권 완전 박탈) 법안을 당론으로 확정했다.
[오늘 날씨] 전국 흐리고 강한 비바람...목감기에 좋은 음식 3가지
'11시간 만에 29억'…한동훈, '94% 소액후원'으로 이재명 앞질렀다
아이 안 낳으면 감옥 가야?…여고서 남성 교사 발언 논란
새 교황 어떻게 뽑나…"추기경단, 외부와 철저히 격리된 채 무한 투표"
[현장] '반탄파 때리며…' 안철수, 대구 이틀차 '전략적 선택' 호소
[데일리 헬스] '기안장' 인도식 손으로 밥먹기, 단점만 있는 줄 알았는데 '이것' 좋아진다?
실시간 랭킹 더보기
[트럼프 스트레스] 美 관세폭탄에 中, 인도예정 보잉기 되돌려보내 ‘응징’
중국이 현지에서 항공사의 인도만을 기다리던 미국 보잉사의 항공기를 미 본토로 되돌려보낸 것으로 알려졌다. 미국의 관세폭탄에 대한 보복조치의 하나로 중국 정부가 자국 항공사들에 '보잉사 항공기 인도를 중단하라'는 명령을 내린 데 따른 것이다. 중국이 도널드 트럼프 미국 행정부를 향해 관세협상을 압박하기 위해 강수를 두는 것이란 관측이 나온다..로이터통신 등에 따르면 중국 샤먼항공이 인수할 예정이던 보잉 737 맥스 항공기는 19일 오후 6시11분(현지시간)쯤 미 워싱턴주 시애틀 킹카운티 국제공항으로 되돌아왔다. 이 항공기는 중국 저장…
[트럼프 스트레스] 환율조작·부가가치세…트럼프, ‘비관세 장벽’ 8가지 제시
[트럼프 스트레스] 관세 다음은 IRA 손질?… "BYD 날뛰는데"
사회 많이 본 기사 더보기
정기수 칼럼
보수가 문형배에게 진 빚
김규환의 핸디 차이나
‘망간단괴’가 뭐길래…美·中 쟁탈전 벌이나
양경미의 영화로 보는 세상
경쾌하게 풀어낸 참담한 현실
안보사령탑 지정, 더이상 미적대지 말라 [기자수첩-정치]
'어차피 이재명', 재미없는 민주당 경선 [기자수첩-정치]
5분 충전해 470km… 전기차 사는 사람 늘까? [기자수첩-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