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신한카드, 라이브 커머스 광고 플랫폼 ‘라방 플러스’ 론칭


입력 2022.08.05 08:57 수정 2022.08.05 08:57        이세미 기자 (lsmm12@dailian.co.kr)

앱테크 개념 도입

ⓒ신한카드

신한카드는 5일 다양한 라이브 커머스 방송 정보와 혜택을 알려주는 플랫폼인 ‘라방 플러스’를 신한pLay앱 내에 론칭했다고 밝혔다.


신한카드 라방 플러스는 다양한 라이브 커머스 방송의 판매 상품,방송 일정,혜택 등을 한 눈에 알아볼 수 있도록 편성표 방식으로 보여준다. 따라서 신한카드 고객은 여러 사이트에서 진행되는 라이브 커머스를 한 곳에서 확인할 수 있고,관심 있는 방송에 대해 사전 알림도 받을 수 있게 됐다.


라이브 커머스 방송을 진행하는 광고주는 신한플레이 회원들을 대상으로 방송을 홍보할 수 있기 때문에 잠재 고객을 늘리는 효과를 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신한카드 라방 플러스는 최근 인기를 끌고 있는 ‘앱테크’ 개념을 도입해 방송 사전 알림 신청 시 1마이 신한포인트,시청 시 5마이 신한포인트를 적립해 준다.


이밖에 론칭에 맞춰 첫 이용 고객 중 선착순 20만명에게 500마이 신한포인트를 적립해 주고, 내달 말까지 방송 시청 시 포인트를 2배로 적립해 주는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신한카드 라방 플러스는 신한플레이 앱의 디스커버 페이지 내 ‘이것만은 꼭’ 코너에서 만날 수 있다.


이세미 기자 (lsmm12@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