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카카오게임즈, MMORPG ‘아키에이지 워’ 최초 공개


입력 2022.10.12 13:46 수정 2022.10.12 13:48        민단비 기자 (sweetrain@dailian.co.kr)

원작 개발사 엑스엘게임즈가 개발 중…전작 대비 전투 요소 강조

이용자 편의를 위한 PC·모바일 크로스플랫폼 채택

카카오게임즈는 12일 신작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아키에이지 워’를 최초 공개하고 공식 BI(브랜드 아이덴티티) 영상과 이미지를 선보였다고 밝혔다.ⓒ카카오게임즈

카카오게임즈는 12일 신작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아키에이지 워’를 최초 공개하고 공식 BI(브랜드 아이덴티티) 영상과 이미지를 선보였다고 밝혔다.


아키에이지 워는 원작 제작사인 엑스엘게임즈가 직접 개발 중인 PC·모바일 크로스플랫폼 MMORPG이다. 원작 아키에이지 대비 전투 요소가 강조된 작품으로, 필드전 및 해상전, 세력 간 공성전과 대규모 전투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특히 게임 내 배경을 포함해 스토리와 캐릭터 등으로 원작의 향수를 자극하며, 언리얼 엔진4를 활용한 뛰어난 그래픽이 특징이다.


이번에 공개된 영상은 모험 및 생활 콘텐츠가 중심이었던 아키에이지 영역에서, 치열한 전투 콘텐츠가 핵심인 아키에이지 워로의 이동을 무게감 있는 분위기로 표현됐다. 아키에이지 워의 BI 콘셉트는 ‘피의 소용돌이’로, 원작의 심볼 디자인을 유지하되 한층 공격적이고 전투적인 게임의 성향을 반영해 완성됐다.


카카오게임즈 관계자는 “아키에이지 워는 전 세계 2000만 명에게 사랑받은 아키에이지 IP(지식재산권)를 활용한 코어 MMORPG로, 시장에 색다른 전투의 재미를 즐길 수 있도록 심혈을 기울여 선보일 계획”이라며 “상세 정보가 담긴 티저 페이지를 10월 중 정식으로 오픈할 예정이니 많은 기대 부탁한다”고 말했다.

민단비 기자 (sweetrain@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