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스토아는 초특가 상품만을 모아 특집으로 선보이는 모바일 라이브 커머스 방송 ‘탈진쇼’를 론칭한다고 15일 밝혔다.
‘탈진쇼’는 ‘탈탈 털어 진짜 사고 싶은 쇼핑 라이브’의 줄임말로 SK스토아가 보다 파격적인 혜택을 제공하고자 만든 방송이다. 월 1회 방송을 진행하면서 패션과 뷰티, 식품 등 다양한 상품군에 걸쳐 초특가 상품을 판매한다.
특히 SK스토아 간판 쇼호스트인 유동혁, 이근하 쇼호스트가 출연해 시청자들에게 합리적인 쇼핑 혜택은 물론 볼거리까지 다채롭게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첫 방송은 오는 16일 오후 1시부터 1시간 동안 진행한다. 이 방송을 통해 ▲헬렌카렌 양모100 리버시블 베스트 ▲인디코드 코튼100 베이직 반팔티 3종 등 패션 상품을 최대 63% 할인가에 선보인다. 남은 겨울을 따뜻하게 보낼 수 있는 외투부터 사계절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는 일상 패션 상품 위주로 구성했다.
SK스토아는 앞으로도 매월 ‘탈진쇼’에 큰 폭의 할인 혜택을 적용할 수 있는 기획 상품을 집중 편성해 합리적인 행사로 구성한다는 계획이다. 이를 통해 모바일 라이브 커머스 방송 충성 고객 유입과 매출 증대 등의 성장을 이뤄 나가겠다는 방침이다.
신양균 SK스토아 DT그룹장은 “SK스토아가 할 수 있는 초특가 행사를 만들고 모바일 라이브 커머스 방송 고객을 더 늘리기 위해 ‘탈진쇼’를 기획하게 됐다“며, “앞으로 고객이 필요한 다양한 상품군에 걸쳐 최대한의 할인혜택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