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뮤지컬 ‘위키드’ 따뜻한 도네이션 ‘1만 그린하트 캠페인’


입력 2014.01.06 07:41 수정 2014.01.07 17:48        김형섭 객원기자
뮤지컬 ‘위키드’ 1만 그린하트 캠페인 포스터. ⓒ 설앤컴퍼니

뮤지컬 ‘위키드’가 따뜻한 도네이션 ‘1만 그린하트 캠페인’을 마련했다. 온·오프라인에서 1만 명의 그린하트를 모아서 산간지역 어린이들을 ‘위키드’에 초대하는 것.

그린하트 캠페인은 온라인에서 지난 1일 0시 ‘위키드’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wickedkorea)에서 시작됐으며 그린하트 캠페인 포스팅에 하트로 코멘트를 남기면 참여할 수 있다.

오프라인 기부처인 ‘위키드’ 공연장 샤롯데씨어터 등에서도 10일까지 그린하트 캠페인이 진행된다. 현장에서 하트 포즈를 취하고 인증 사진을 남기면 참여할 수 있으며 오프라인 참여자에게는 그린캠페인 파트너사인 아침에주스에서 선착순으로 ‘위키드’ 스페셜 에디션 음료를 선물한다.

온 오프라인에서 1만 개의 그린하트가 모이면 캠페인 기간 동안 참가 신청을 한 네이버 해피로그 지역 아동 센터의 어린이들을 ‘위키드’로 초대하게 된다. 이번 캠페인은 새해를 맞아 공연장과 멀리 떨어진 곳에 있는 생애 첫 뮤지컬의 관람을 선물할 수 있도록 하자는 취지에서 마련됐다.

특히 ‘위키드’는 “8세부터 80세까지 모두가 감동을 받는 뮤지컬”이라고 불리 울 정도로 성별과 연령을 불문하고 사랑을 받는 작품으로 아이들에게 새로운 경험을 선사할 것이다.

특히 이번 ‘위키드’ 캠페인은 네티즌들이 SNS를 통해서 직접 참여하는 캠페인라는 점에서 주목을 받고 있다. 전 세계에서 각광받고 있는 “1 Like” 캠페인의 일종으로 유저들의 덧글이나 “좋아요”가 모여 기부 혹은 후원을 할 수 있는 방식으로 많은 참여를 이끌어 내고 있다.

2014년을 1만 그린하트 캠페인으로 시작하는 뮤지컬 ‘위키드’는 현재 잠실 샤롯데 씨어터에서 공연 중이다.

김형섭 기자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김형섭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