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강전문학교, 경찰공무원 선발 스파르타반 운영
오전 8시부터 저녁 11시까지 1대1 맞춤식 교육 및 실전모의고사 실시
서강전문학교(이사장 김준엽)은 올해 경찰공무원 단기합격을 위한 서강전문학교 스파르타반(sparta.sg.ac.kr)를 확대·운영한다고 29일 밝혔다.
서강전문학교 경찰행정학과, 경찰경호학과, 해양경찰학과, 공무원행정학과에서는 '경찰공무원 채용시험'을 대비한 경찰학개론, 형법, 형사소송법 등 전공과목 외에 영어와 한국사를 정규과목에 포함해 강의와 지도를 병행하고 있다.
스파르타반은 동국대학교 경찰행정학과 등 박사출신 교수, 고위공무원 출신 교수, 용인대학교 유도학과 교수들의 강의와 함께 300명을 동시 수용 가능한 현대식 대형 기숙사와 연계해 오전 8시부터 저녁 11시까지 합숙 교육을 실시한다.
또한 철저한 학습관리 및 개인 수준에 맞는 1대1 맞춤식 교육과 매주 실전모의고사를 실시하고 있다.
깐깐한 커리큘럼 운영으로 전국의 2년제 전문대학·전문학교 중 유일하게 경찰공무원을 4년 연속 배출했으며 현재 경찰공무원 합격을 위해 많은 학생들이 학업에 정진하고 있다.
더불어 서강전문학교는 매월 '경찰합격설명회'를 개최함으로써 경찰단기합격을 목표로 공부하는 학생들에게는 학습동기를 부여하고 초심자 학생들에게는 합격 전략과 멘토 역할을 해 주고 있다.
현재, 서강전문학교는 경찰행정학과, 경찰경호학과, 공무원행정학과 등에서 2014년 추가모집 중이다. 4년 연속 경찰공무원 배출 및 육군3사관학교 대거합격생 배출을 기념해 파격 장학 혜택도 주고 있다.
현대식 기숙사를 보유한 영등포 서강전문학교의 입학 상담 문의는 입학상담실(02-2637-4979)이나 카카오톡(ID:seogang)으로 가능하다.
©(주)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