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KYJ골프, 스프링 브랜드데이 세일 진행


입력 2018.05.03 16:20 수정 2018.05.03 16:20        데일리안 스포츠 = 김평호 기자

신규가입고객 대상 즉시 추가할인 혜택

KYJ골프는 5월 가정과 행복의 달을 맞아 스프링 브랜드데이 세일을 진행한다. ⓒ KYJ골프

KYJ골프(구.김영주골프)는 5월 가정과 행복의 달을 맞아 스프링 브랜드데이 세일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지난 1일부터 진행된 ‘새로운 오월’이란 뜻의 ‘MAY NEW’ 행사는, 유난히 춥고 길었던 겨울을 완전히 보내고, 새로운 봄을 맞는다는 설렘을 담았다. 전국의 KYJ골프 매장에서는 새로운 오월의 분위기와 함께 신규가입고객을 대상으로 봄, 여름 신상품을 즉시 추가할인 ‘10%혜택’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5월 9일부터 13일까지 서울 남산롯데캐슬 직영점에서 ‘MAY NEW특가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신상품은 기존할인에 더해 추가할인이 되고, 이월상품과 균일가 상품이 기본 구성된다.

또, 매년 압도적 인기를 누려온 본사 보유 샘플 상품이 대량 준비될 예정이라 가벼운 금액으로 여름을 준비하는 실속파들에게 기대를 모으고 있다. 특히 이번 행사에서는 1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100%사은품에 당첨될 수 있는 행운의 복권을 증정한다.

어버이날, 스승의 날 등 5월에 몰려있는 각종 기념일에 주변 지인에게 부담 없는 감사의 마음을 전할 선물을 고민 중이라면 이번행사에 관심을 가져볼 만하다. 5월, 브랜드 데이 이벤트와 직영행사를 준비한 KYJ골프를 방문해 가성비가 높은 제품으로 실속 있게 보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김평호 기자 (kimrard16@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