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부건에프엔씨, 임블리 패밀리데이 이벤트 진행


입력 2019.08.19 09:07 수정 2019.08.19 09:08        이은정 기자

인기 상품과 역시즌 아이템 최대 80% 할인

온라인몰 판매 금액 1% 국내 아동복지 지원 사업에 기부

패션·뷰티기업 부건에프엔씨가 운영하는 브랜드 임블리가 온∙오프라인몰에서 ‘임블리 패밀리데이’ 이벤트를 19일부터 진행한다고 밝혔다. ⓒ부건에프엔씨 패션·뷰티기업 부건에프엔씨가 운영하는 브랜드 임블리가 온∙오프라인몰에서 ‘임블리 패밀리데이’ 이벤트를 19일부터 진행한다고 밝혔다. ⓒ부건에프엔씨

패션·뷰티기업 부건에프엔씨가 운영하는 브랜드 임블리가 온∙오프라인몰에서 ‘임블리 패밀리데이’ 이벤트를 19일부터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온라인 몰에서는 오는 22일까지, 임블리 백화점 매장을 포함한 오프라인 몰에서는 오는 25일까지 각각 진행된다.

이벤트 제품은 임블리의 인기 의류 및 역시즌 상품으로 구성됐으며, 최대 80%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또 온라인몰에서는 이벤트 기간 동안 임블리 인기 품목 4종을 최대 9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하는 ‘타임 세일’을 매일 오후 2시부터 5시까지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착한 소비, 착한 기부’의 일환으로 마련된 것으로, 부건에프엔씨는 향후 판매 금액의 1%를 국내 아동복지 지원 사업에 기부할 예정이다.

부건에프엔씨 관계자는 “올 하반기에 고객 분들과 함께하는 뜻 깊은 기부 캠페인을 지속적으로 진행할 예정”이라며 “향후 아동 복지를 비롯, 복지 소외 계층을 대상으로 나눔과 배려를 실천하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은정 기자 (eu@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이은정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