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법원이 집행유예 기간에 경찰의 음주측정 요구에 불응하고 경찰관을 폭행한 혐의로 사전구속영장이 청구된 래퍼 장용준(21)에게 12일 영장실질심사 후 구속영장을 발부했다.
‘경찰관 폭행’ 래퍼 장용준, 내일 구속 기로
구속 전 피의자 심문서 구속 수사 필요성 심리
"내가 누군지 아냐" 장제원 아들 장용준 폭행사건 '공소권 없음' 종결
국민의힘 장제원 의원의 아들이자 래퍼인 장용준(예명 노엘·20)이 시비가 붙은 행인을 폭행해 검찰에 넘겨진 가운데, 검찰이 일주일 만에 '공소권 없음'으로 해당 사건을 종결했다.부산지검은 29일 장용준 사건에 대해 지난 21일 '공소권 없음'으로 종결했다고 밝혔다.앞서 해당 사건을 수사해온 부산 부산진경찰서는 폐쇄회로(CC)TV 등의 증거와 현장 상황을 토대로 장용준 일행에 대해 폭행 혐의를 적용하고, 지난 14일 검찰에 송치했다.검찰 수사 단계에서 장용준 일행은 피해자와 합의한 것으로 보인다. 경찰 관계자는 "일방폭행으로 검찰에 …
장제원 아들 노엘 "사죄하는 마음으로 영장심사 포기"
음주 측정을 거부하고 경찰관을 폭행한 혐의를 받는 장제원 국민의 힘 아들 래퍼 노엘(21·본명 장용준)이 구속 전 피의자 심문(영장실질심사)에 불출석하겠다고 밝혔다.12일 장용준은 변호인을 통해 "많은 분께 정말 죄송하다. 잘못에 대한 죗값을 달게 받겠다"며 "사죄하는 마음으로 영장실질심사는 포기하겠다"고 연합뉴스에 입장문을 보냈다.장용준은 이날 오전 10시 30분부터 열리는 영장실질심사에 출석할 예정이었다.장용준은 지난 18일 오후 10시 30분쯤 서울 서초구 반포동에서 집행유예 기간 중 무면허로 벤츠 차량을 몰다 다른 차와 접촉…
中 한정 부주석, 시진핑 대신 트럼프 취임식 참석
한정 중국 국가부주석이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 당선인의 취임식에 시진핑 국가주석 대신 참석한다.17일 관영 신화통신에 따르면 한 부주석은 오는 20일 열리는 취임식에 참석해 트럼프 당선인과 접견할 예정이다. 트럼프 당선인은 대중 강경 인사를 차례로 발표하며 중국과의 긴장 관계를 고조시켰다. 이런 상황에서 중국의 특사 파견은 양국의 갈등의 벽을 허무는 첫 제스쳐가 될 전망이다.중국 외교부는 “미국 측 초청에 따라 시 주석의 특사로 한 부주석이 워싱턴DC에서 열리는 취임식에 참석한다”며 “중국은 항상 상호 존중, 평화 공존, 협력 …
[시황] 코스피, 트럼프 취임 앞두고 ‘숨고르기’…2523.55 마감
[코인뉴스]리플, 트럼프 취임 호재·소송 악재 해소에 사상 최고가 경신
尹 구속영장에…권영세 "이재명은 '방어권 중요하다'며 기각, 尹도 보장 절실"
'외환 삭제' 내란특검법, 야당 주도 본회의 통과…與 "최상목 거부권 행사해야"
업비트로 불거진 '거래소 리스크'...KYC 미준수 시 영업정지·폐업까지
[오늘 날씨] 전국 대체로 맑아 중부지방 빙판길 주의...전기장판 안전하게 사용하려면
[데일리 헬스] '밥 배', '디저트 배' 따로 있는 당신...'이것' 중독 의심
해외여행객 잡는 증권사들...연내 일반환전 인가·서비스 '속도'
실시간 랭킹 더보기
사회 많이 본 기사 더보기
양경미의 영화로 보는 세상
분열과 갈등의 우리 사회에 던져준 교훈
정기수 칼럼
윤석열, 또 타이밍 놓쳤다
서지용의 금융 톡톡
2025년 새롭게 달라진 금융제도는?
최상목 홀로 트럼프에 대응할 순 없다 [기자수첩-정치]
'상생형일자리'는 허상…GGM 노조가 증명했다 [박영국의 디스]
'파격 인사' 금감원, 빨라진 대선시계에 우려 커져 [기자수첩-금융증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