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윤석열, '석열이형네 밥집'서 시민들과 만난다


입력 2021.12.25 11:06 수정 2021.12.25 19:03        최현욱 기자 (hnk0720@naver.com)

직접 요리한 음식 시민들에 대접해

尹, 수준급 요리실력 보유로 유명

오는 27일 오후 6시 첫 방송 공개

윤석열 국민의힘 대선 후보가 직접 요리한 음식을 시민들에게 대접하며 진솔한 이야기를 나누는 콘텐츠가 오는 27일부터 공개된다. ⓒ국민의힘

윤석열 국민의힘 대선 후보가 직접 요리한 음식을 시민들에게 대접하며 진솔한 이야기를 나누는 콘텐츠가 오는 27일부터 공개된다.


국민의힘은 이 같은 내용을 담은 '석열이형네 밥집'이라는 이름의 유튜브 영상 시리즈물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지난 24일 전했다. '석열이형네 밥집'은 매회 10분 분량으로 총 12부작으로 제작된다.


본방송에 앞서 공개된 예고편에는 윤 후보가 캐쥬얼한 복장에 앞치마를 두르고 능숙한 솜씨로 요리를 하는 모습이 담겼다. 윤 후보는 수준급의 요리 실력을 보유하고 있는 것으로 화제를 모은 바 있으며, 지난 9월 SBS 예능 프로그램 '집사부일체'에 출연해서도 솜씨를 뽐낸 바 있다.


이에 더해 예고편에서는 "12월의 어느 좋은 날 손님과 1대 1로 마주보고 진실한 대화를 할 수 있는 작고 아담한 밥집이 문을 연다"며 "삶의 허기를 채우고 마음을 달랠 든든한 한 끼 추운 겨울 여러분에게 위로가 될 한 끼를 석열이형이 준비하고 있다"고 프로그램을 설명했다.


27일 공개될 첫 방송에선 11년 전 같은 회사에서 근무했던 옛 동료 2명이 윤 후보를 찾는다. 이들은 커리어우먼이자 아이 엄마로 살고 있는 데서 겪는 애환을 털어 놓으며 윤 후보와 대화를 나눌 전망이다. 윤 후보는 이들에게 '시그니처 블랙파스타'를 대접한다.


국민의힘 측은 해당 콘텐츠를 통해 윤 후보가 검찰총장 출신의 딱딱한 이미지에서 벗어나 소탈하고 부드러운 이미지를 부각할 것이라고 전했다.

최현욱 기자 (iiiai0720@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최현욱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