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설명> 수제맥주 기업, 크래프트브로스가 출시한 스마일리 몰디브 (사진제공=크래프트브로스)
수제맥주 기업 크래프트브로스는 선글라스를 낀 스마일리 아이콘 디자인이 담긴 ‘스마일리 몰디브 맥주를 출시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하는 스마일리 몰디브 맥주는 라거 스타일의 맥주이며, 모히또 칵테일과 같은 라임 향이 나는 특징을 가졌다. 또한, 기존 스마일리 맥주의 오리지널 컬러와 대비되는 그린 컬러를 사용했고, 여름 시즌에 맞게 선글라스를 쓰고 있는 아이콘으로 표현했다
크래프트브로스의 강기문 대표는 “인디아 페일 에일맥주를 소량 생산해 국내 바틀샵과 펍 위주의 유통과 유럽과 홍콩 등지로 해외 수출을 해오다가 이번에 대중적인 스타일의 맥주를 대량 생산하게 되었다”며 “스마일리 맥주의 메시지인 Don’t Worry, Beer Happy.로 희망을 가지고 코로나19 장기화가 어서 빨리 끝나기를 기대해본다”고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