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화이트데이 이색 데이트 장소…가볼 만한 자동차 극장 3


입력 2024.03.11 18:14 수정 2024.03.11 18:15        유정선 기자 (dwt8485@dailian.co.kr)

CGV 드라이브인 영도.ⓒCGV 홈페이지



사랑하는 연인에게 사탕을 선물하며 사랑을 고백하는 '화이트데이'가 코앞으로 다가왔다.


이날이 되면 레스토랑과 영화관, 미술관, 놀이동산 등으로 데이트에 나서는 연인들이 많다.


그중 영화관은 예로부터 인기 데이트 코스 중 하나였다. 어두운 극장에서 로맨틱한 영화를 보고 있으면 두 사람의 사랑도 좀 더 두터워지곤 했다.


특히 자동차 극장은 다른 사람들의 방해를 받지 않고, 둘만의 오붓한 데이트를 즐길 수 있어 좋다. 최근에는 대형 스크린을 통해 프러포즈를 하는 이벤트가 많아지며, 젊은 층들로부터 호응을 얻고 있다.

자유로 자동차극장.ⓒ홈페이지



서울 근교로 떠나고 싶다면 경기도 파주시에 있는 '자유로 자동차극장'을 추천한다.


서울 중심부에서 1~2시간 거리로, 퇴근 후에도 부담 없이 들릴 만한 곳이다. 최근에는 아이돌 뮤직비디오 촬영 장소 등으로 활용되기도 할 만큼 입소문이 났다.


매점 등 편의시설이 있어 편리하며, 가격은 차량 1대당 2만5000원, 금요일을 포함한 주말에는 3만원으로 저렴한 편이다.


주변에 헤이리마을이 있어 맛집과 아기자기한 카페가 많은 것도 장점이다. 서울 근교에 위치해서 사람이 많고, 현장예매를 하기 위해서는 좀 일찍 나서야 하는 번거로움이 있다.


해질녘 노을과 함께 바다가 펼쳐진 풍경으로도 유명한 'CGV 드라이브인 영도'도 부산의 인기 데이트 코스다.


영화관 체인인 CGV가 운영하는 곳으로 주차장이 넓을 뿐만 아니라 지난해 생겨 시설도 깔끔하다. 다만 매점이 없어 먹을거리를 미리 준비해야 한다. 딜리버리 픽업존이 따로 마련돼 있어, 배달도 쉽게 가능하다.


예매 방법도 간단하다. CGV 홈페이지나 앱에서 예매가 가능해 접근성이 좋다. 일반 영화관들처럼 통신사 할인이나 포인트 적립과 사용도 가능하다.


극장 내 포토존이 있어, 영화를 기다리는 동안 연인과 산책하기 안성맞춤이다.

제주 자동차극장.ⓒ페이스북



제주도를 여행 중이라면 '제주 자동차극장'도 가볼 만하다.


제주도에서는 밤에 즐길거리가 부족한데, 야간 데이트 코스로 제격이다.


위치는 비교적 제주공항과 이호테우해변과 가까운 곳에 자리잡고 있다.


예매 방법은 현장 결제로 선착순 입장이다. 가장 큰 장점은 반려견 동반 입장이 가능하고, 가족과도 부담 없이 갈 수 있다는 점이다.


자동차가 없어도 '패밀리룸'을 예약하면, 내 집에서 보는 것과 같이 편안하게 영화를 감상할 수 있다. 패밀리룸의 예약 가격은 평일 4만원, 주말 5만원이다.

유정선 기자 (dwt8485@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