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팬텀 한해, 블락비 지코와 합동 공연 영상 화제 ‘훈훈’


입력 2015.01.12 14:36 수정 2015.01.12 14:41        스팟뉴스팀
한해 지코(유투브 영상캡처)

팬텀의 막내 한해와 블락비의 리더 지코가 지난 팬텀의 단독 콘서트 무대에서 합동으로 꾸몄던 공연 영상이 SNS상에서 화제가 되고 있다.

최근 인터넷 커뮤니티 등에서 화제가 되고 있는 이 영상에는 한해와 지코가 지코의 데뷔 전 믹스테입 수록곡이었던 ‘억만장자’를 같이 부르며, 관객들과 같이 호흡하는 내용을 담고 있다.

화제가 되고 있는 영상을 본 많은 팬들은 “블락비 원년멤버 둘의 호흡 보기 좋다”, “한해 보컬도 좋네”, “둘이 작업 한번 더 해요”, "이번 한해 솔로 앨범에 지코 참여하나?" 등 음악성을 갖춘 두 어린 아티스트들에 대한 칭찬과 응원의 글들을 남기고 있다.

한해의 소속사 브랜뉴뮤직은 “과거 블락비의 원년멤버로서 함께 동고동락하며 지냈던 한해와 지코의 훈훈한 합동 무대 모습이 한해의 솔로 앨범 발매 소식으로 다시금 화제가 된 것 같다. 감사의 말씀을 드리며, 이번 달 30일에 발매될 한해의 첫 솔로 정규앨범에 지속적인 관심을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그룹 팬텀에서의 모습과는 전혀 다른 새로운 모습을 보여줄 한해의 첫 솔로 정규앨범은 오는 30일 전 온라인 음원 사이트들과 오프라인 음반 매장을 통해 동시 발매될 예정이다.

스팟뷰스 기자 (spotviews@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스팟뷰스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