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이청용 출전 불발 아쉬움, 손흥민 인증샷으로 달래


입력 2015.09.21 08:20 수정 2015.09.21 08:35        데일리안 스포츠 = 김민섭 객원기자

손흥민 크리스탈팰리스전 결승골 맹활약

이청용 출전 불발 대신 손흥민과 인증샷

이청용 출전 불발 아쉬움, 손흥민 인증샷으로 달래

손흥민 이청용 인증샷. ⓒ 토트넘 페이스북

크리스탈 팰리스전 결승골로 홈팬들을 흥분의 도가니로 몰아넣은 손흥민(23)이 대표팀 동료 이청용과 인증샷을 남겼다.

토트넘은 20일(한국시각) 화이트 하트 레인서 열린 ‘2015-16 잉글리시 프리미어리그’ 6라운드 크리스탈 팰리스와의 홈경기서 후반 23분 터진 손흥민의 선제 결승골에 힘입어 1-0 승리를 거뒀다.

손흥민의 활약으로 승점 3을 챙긴 토트넘은 지난 선덜랜드전에 이어 프리미어리그 2연승을 거두며, 2승 3무 1패(승점 9)째를 기록, 순위를 9위까지 끌어올렸다. 손흥민 역시 주중 열린 유로파리그(2골)에 이어 2경기 연속골로 홈팬들의 확실한 눈도장을 받아냈다.

특히 이날 경기는 코리안 더비가 열릴 뻔한 경기였다. 하지만 교체 명단에 이름을 올린 이청용의 출전이 끝내 불발됐다. 하지만 이청용은 경기 후 손흥민과 사진 촬영에 나서 국내 축구팬들은 아쉬움을 달랠 수 있었다.

토트넘 한국어 페이스북 페이지는 경기가 끝난 뒤 손흥민과 이청용이 만난 사진을 게재했다. 두 선수는 비록 적으로 만났으나 환한 웃음으로 동료애를 과시하고 있다.

이어 토트넘 페이스북은 "경기가 끝난 후 다시 만난 이청용 선수와 손흥민 선수! 다음엔 꼭 그라운드 위에서 같이 뛰는 모습을 볼 수 있기를 바랍니다!"라는 메시지도 남겨 눈길을 끌었다.

김민섭 기자
기사 모아 보기 >
0
0
김민섭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