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죽, ‘수능 죽 보온통’ 프로모션 실시
본아이에프에서 운영하는 건강 죽 전문점 본죽이 2018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에 응시하는 수험생들을 위해 다용도 ‘죽 보온통’ 할인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수험생 대상으로 따뜻한 식사를 선사하고자 본죽 전 메뉴 죽을 구매하면 정가 2만원 상당의 삼광글라스 텀블락 다용도 ‘죽 보온통’을 5000원 할인된 가격인 1만5000원에 제공한다. 전국 약 300개 본죽 매장에서 적용되며, 행사 매장은 본죽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일부 본죽 매장에서는 사전 예약제를 운영하며 다용도 ‘죽 보온통’과 함께 메뉴를 미리 예약하면, 예약한 날짜와 시간에 맞춰 ‘죽 보온통’에 원하는 죽을 포장해주는 서비스를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에서 할인 제공하는 다용도 ‘죽 보온통’은 글라스락으로 유명한 종합주방생활용품기업 삼광글라스의 제품으로 한국건설생활환경시험연구원에서 24시간 보온테스트를 완료한 우수한 냉온력을 자랑하며 죽뿐만 아니라 음료, 국탕류 등 다양한 음식 보관이 가능하다.
매년 수능 죽 도시락이 수험생들 사이에서 인기를 끌자, 본죽은 ‘죽 보온통’ 프로모션을 마련하고 수능 당일 점심 도시락으로 따뜻하게 죽을 맛볼 수 있도록 준비했다. 실제로 지난해 수능 전날 죽 판매량은 총 16만 그릇으로, 기존 평일 대비 약 6만 그릇 더 팔린 수치를 달성한 바 있다.
특히 수험생 대표 메뉴로 꼽히는 본죽의 불낙죽은 필수 아미노산이 풍부한 쇠고기와 두뇌 회전에 좋은 DHA 함유량이 높은 낙지를 함께 넣어 만든 영양죽이다. '아니 불(不)', ‘떨어질 낙(落)' 자를 사용해 '한번 먹으면 절대 시험에 서 떨어지지 않는다'는 합격의 의미도 함께 담아 수능 시즌 수험생들을 위한 식사 메뉴로 꾸준히 호응을 얻고 있다.
이와 함께 본죽은 수험생들을 위한 건강한 한 끼 식사로 ‘죽’을 선물할 수 있도록 모바일 상품권도 마련하고 있다. 본죽 홈페이지 또는 본죽 모바일웹에서 기프트본을 구입할 수 있으며, 모바일 메신저 카카오톡의 선물하기에서도 모바일 상품권을 구입 및 선물할 수 있다.
이진영 본아이에프 경영지원실장은 “고3 시절을 먼저 보낸 선배들의 입소문을 통해 수능 당일 도시락 메뉴로 영양가 높고 속이 편안한 ‘죽’이 매년 주목 받고 있다”며 “수능 당일 긴장감으로 제대로 된 식사가 어려운 수험생들이 영양만점의 죽을 맛보며 최상의 컨디션으로 시험을 잘 마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주)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