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의왕시, '2023년 제조창업패키지 시제품 제작 지원사업' 추진


입력 2023.08.10 21:19 수정 2023.08.10 21:20        유진상 기자 (yjs@dailian.co.kr)

관내 제조 창업 분야 사업 활성화 기대

예비·기 창업자 육성 및 경쟁력 강화

의왕시가 시행하는 시제품 제작 지원사업 안내 포스터. ⓒ의왕시 제공

경기 의왕시는 제조 분야 진출을 희망하는 예비·기 창업자 육성 및 경쟁력 강화를 위해 ‘2023 제조창업패키지 시제품 제작 지원사업’을 추진한다고 10일 밝혔다.


해당 사업은 오는 11월까지 지역내 제조 창업을 희망하는 창업자에게 시제품 제작과 디자인 설계 컨설팅을 지원하는 사업이다.


모집 규모는 시제품 제작팀, 디자인 설계팀 총 2개 사로, 시제품 제작 또는 제품기획 및 디자인 설계가 필요한 예비창업자 및 창업자는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다만 중소기업창업지원법 시행령 제4조(창업에서 제외되는 업종)의 업종을 영위하고 있거나 영위하고자 하는 자(기업)는 제외된다.


신청 기간은 8월 7일부터 9월 11일까지며, 이메일(mecalab@kliodesign.com)을 통해 신청하면 된다.


성과 우수 기업으로 선정될 경우, 의왕시 창업지원공간 유니콘로드 입주 기회와 창업지원 프로그램 신청 시 가산점 부여 혜택도 제공된다.


김성제 의왕시장은 “제품에 대한 기술이나 아이디어는 있지만 시제품 제작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창업 기업에게 큰 도움이 될 사업”이라며 “지원 규모를 점차 늘려 많은 제조창업자가 의왕시에 정착하여 함께 성장할 수 있도록 힘쓰겠다”고 말했다.

유진상 기자 (yjs@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